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록체인 엔터테인먼트 ‘스타플레이’, K-POP 본고장에서 첫 론칭 컨퍼런스

블록체인 엔터테인먼트 ‘스타플레이’, K-POP 본고장에서 첫 론칭 컨퍼런스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19.07.10 11:29
  • 수정 2019.07.10 11: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스타플레이INC(STARPLAY INC, 싱가포르)가 블록체인 기반의 글로벌 팬덤 미디어 플랫폼(Global fandom media platform) ‘스타플레이(StarPlay)’의 글로벌 론칭 행사를 7월 16일 서울 글래드호텔에서 개최한다.

‘스타플레이 글로벌 론칭 컨퍼런스(StarPlay Global Launch Conference)’는 스타플레이 토큰 발매를 앞두고, K-POP의 본고장인 한국에서 처음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세계 각국에서 초청된 벤처캐피탈, 엑셀러레이터, 미디어, 로펌 등을 포함하여 약 100여명이 참여한다.

스타플레이INC의 대표이사 앤더슨 황(Anderson Hwang)은 “글로벌 팬덤 문화의 중심지인 한국에서 첫 론칭 행사를 열게 되어 기대가 크다. 그동안 스타플레이에 관심을 보인 글로벌 업체와 관계자를 초대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산재 되어있는 K-POP 팬덤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글로벌하게 접근 가능하게 하는 것이 목표이다. 이번 행사에서 스타플레이의 비전과 기술력을 상세하게 말씀 드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스타플레이INC는 7월 2일 대만에서 개최된 ABS(Asia Blockchain Summit)과 BTC Night 등의 블록체인 행사에 연사로 참여한 바 있다. 베트남/한국 국영방송 및 지상파 방송국과의 협력 네트워크, 사업/기술 등의 강점을 발표했으며 대만 현지 미디어로 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번 7월 16일 스타플레이 글로벌 론칭 컨퍼런스는 파트너사인 블록체인 엑셀러레이터 인큐블록(Incublock), 암호화폐 거래소 유블렉스(UBLEX)와 함께 하며, 총 3개의 스테이지로 진행된다. 첫 번째 스테이지에서는 스타플레이INC의 팬덤 플랫폼과 관련된 프로젝트가 발표된다. 두 번째에서는 각 프로젝트가 가진 강점과 노하우 등이 질의응답 형식으로 보다 자세하게 진행된다. 마지막에는 행사 참여자들은 SBS the Show를 참관하며 K-POP의 강력한 팬덤을 직접 경험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컨퍼런스는 벤처캐피탈, 투자 관계자 등 100명을 대상으로 비공개로 열린다. 스타플레이INC는 추후 일반 투자자를 대상으로도 컨퍼런스를 열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