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의왕시] 온라인마케팅 실무과정 교육생 모집

[의왕시] 온라인마케팅 실무과정 교육생 모집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19.07.09 14: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26일까지 15명 모집, 전문성 갖춘 인재 양성

[서울시정일보] 의왕시 일자리센터는 온라인마케팅에 관심 있는 청년들의 취업을 지원하기 위해‘온라인마케팅 실무과정’을 운영, 26일까지 교육생을 모집한다.

온라인마케팅 실무과정 교육생 모집(안내문)
온라인마케팅 실무과정 교육생 모집(안내문)

이번 과정은 온라인마케팅 트랜드 분석부터 실무능력까지 전문성과 현장실무를 고루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으로, 오는 8월 8일부터 9월 6일까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진행된다.

교육에서는 온라인마케팅 트랜드 분석, SNS 마케팅(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등) 운영, 검색광고 및 바이럴 마케팅, 개인홈페이지 제작 실습, 취업을 위한 개인 컨설팅 등 다양한 내용으로 운영된다.

모집인원은 총 15명으로 만34세 이하 청년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교육대상자는 면접을 통해 선발하며 온라인마케팅 직무경험자, 공모전 참여자 등 마케팅 활동경험자는 우대 선발한다. 교육비는 무료다.

교육신청은 7월 26일까지 의왕시일자리센터에 방문 또는 이메일(haeah@korea.kr)로 신청하면 되며, 교육과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의왕일자리센터(031-345-2468)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노은래 시 일자리과장은“이번 교육과정이 온라인마케팅 분야로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앞으로도 청년층의 취업지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