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항공 산업을 이끌어 갈 인재를 채용합니다

항공 산업을 이끌어 갈 인재를 채용합니다

  • 기자명 박순도 기자
  • 입력 2019.07.03 09: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1회 혁신성장 투어’ 일환으로 7월 17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
- KAI 1차 협력사 19개사, 140명 채용 위한 현장면접 진행

[서울시정일보] 경상남도(도지사 김경수)가 오는 7월 17일(수) 창원컨벤션센터에서 한국항공우주산업(KAI) 협력사들의 우수인재 확보를 위한 채용한마당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제1회 혁신성장 투어’의 일환으로, 행사에 참가한 항공 협력기업 중 KAI 1차 협력사 19개사가 채용상담을 진행할 계획이다. 

채용상담은 당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컨벤션홀에서 진행되며, 영업?전산관리?설계?생산 등 다양한 분야에서 140명을 채용한다.

경상남도는 이날 채용상담을 지원하기 위해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와 연계해 개최한다. 구직 희망자들은 사전에 이력서를 작성해 행사장 내 마련된 ‘경상남도 일자리종합센터’ 부스에서 상담 신청을 한 후, 필요할 경우 구직표를 작성하고, 구직 희망기업에서 면접을 하게 된다.

경상남도 관계자는 “항공 산업은 경상남도가 신성장 동력산업으로 육성하는 분야인 만큼 장래성이 있으며, 이번에 채용하는 인력 또한 정규직 일자리이므로 구직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1회 혁신성장 투어’는 경상남도와 동반성장위원회가 혁신주도형 동반성장 문화 확산을 위해 첫 선을 보이는 행사다. 대기업 76개사가 참여해 중소기업과 구매상담을 진행하고, 동반성장 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 대토론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