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19:53 (목)

본문영역

불광1동 직능단체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불광1동 직능단체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 기자명 박찬익 기자
  • 입력 2019.06.26 11: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평구 불광 1동에서는 2019622일 북한산 관내 식당에서 주민화합을 위한 직능단체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직능단체 한마음 체육대회는 불광1동 직능단체 연합회가 주최(주관)하고, 불광1동 주민자치위원회가 후원한 가운데 각 직능단체 회원 및 불광1동 직원 1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대히 개최되었다.

이날 체육대회는 개회식에 이어 공 튀기기, 발 볼링, 훌라후프, 족구, 피구, 단체줄넘기 및 줄다리기 게임 등의 다채로운 경기가 진행되었고, 50여 종의 경품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주민화합의 장이 되었다.

김선태 주민자치위원장은 개회사에서 오늘 체육대회가 우리 불광1동 직능단체 간 교류 및 화합을 다지고 주민이 하나 되는 한마당이 되길 바란다앞으로 이런 자리를 주기적으로 마련하여 상호 이해와 협력을 통해 더불어 잘사는 불광 1동을 만들자고 말했다.

한 직능단체 회원은 지역 내 직능단체와 유관기관들이 함께 참여해 서로 부대끼며 경기하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준 것이 너무 고맙고, 오랜만에 활짝 웃으며 즐길 수 있는 자리였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가 지속적으로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이에 더불어 각 직능단체에서는 앞으로도 더욱 지역주민의 화합과 소통, 어울림의 장 마련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