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순천시] 전남도 동부권 통합청사 유치 ‘시민 축하연’ 개최

[순천시] 전남도 동부권 통합청사 유치 ‘시민 축하연’ 개최

  • 기자명 염진학 기자
  • 입력 2019.06.24 21: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6월 24일(월) 해룡면 신대지구 건립부지 현장에서 -

[서울시정일보} 순천시는 지난 611, 전라남도 동부권 통합청사 건립 부지가 순천시 신대지구로 최종 확정된 것을 기념해 지난 24() 해룡면 신대지구 통합청사 부지 현장에서 시민 등 약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민축하연을 열었다.

 

이날 행사는 신대 지역 주민을 비롯한 시민, 통합청사 유치를 축하하는 주요 기관단체장, 도의원 등이 참석했다. 행사는 통합청사 유치 과정에 대한 경과보고, 시민들의 축하 영상, 퍼포먼스,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허석 순천시장 축하인사
허석 순천시장 축하인사

허석 순천시장은 동부권 통합청사 유치는 28만 시민들께서 보내주신 성원과 간절한 염원 덕분이다이를 계기로 동부권의 화합과 상생의 길을 열어갈 수 있도록 통합청사 건립의 첫걸음부터 시민과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도 산하 직원 약 260여명이 근무하게 되는 동부권 통합청사는 33천여부지에 325억 원을 들여 2020년 착공, 2022년 준공을 목표로 추진된다. 시는 통합청사가 건립될 신대지구에 유청소년 다목적 수영장, 도서관, 로컬푸드 직매장, 119 안전센터 등 시민 편의와 안전을 위한 생활 SOC 사업들을 종합적으로 추진할 계획으로 동부권 행정중심도시로서의 면모를 더해갈 것으로 예상된다.

순천시민 축하연
순천시민 축하연

시민 오모씨(저전동, 60)이번 동부권 통합청사 부지가 순천 신대지구에 확정되어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매우 기쁘다. 순천시민과 동부지역 주민들의 오랜 숙원이던 도청2청사 사업이 가시화되어 동부권 주민들에게 환영을 받고 있다.”며 환영의 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