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0 10:50 (토)

본문영역

오늘의 정치현장...文 오슬로 선언 내용 중. 트럼프. 비핵화 서두르지 않겠다고 4번이나 말해

오늘의 정치현장...文 오슬로 선언 내용 중. 트럼프. 비핵화 서두르지 않겠다고 4번이나 말해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19.06.16 14: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에서도 안 통하는 文의 평화. 노르웨이 수상은 북핵을 없애는 게 평화라 말해.

북. 김정은의 미래 유형

[서울시정일보] 오늘의 정치현장이다. 오늘은 2019년 6월 16일 일요일이다. 

■文대통령, 북유럽 3개국 순방 마치고 16일 오후 12시50분 전용기편으로 성남 서울공항에 도착했다. 

■부끄러움은 국민의 몫이다. 文.오슬로 선언 국제적 망신.  대화하지 않는 시간이 길어지면 열정이 식는다. 나는 김정은과 트럼프가 조속한 만남을 촉구한다. 그러나 트럼프는 바로 비핵화 서두르지 않겠다고 4번이나 말해.

■유럽에서도 안 통하는 文의 평화. 노르웨이 수상은 북핵을 없애는 게 평화라 말해.

■文. 자유한국당 곽상도 의원에게 고소당해. 대통령 불명예 기록 1호

네티즌들의 반응
네티즌들의 반응
네티즌들의 반응

■하태경 바미당 의원. 文. 아들 문준용 1심 2심 수사자료 정보공개 재판승소. 대법원 판결만 남아. 청와대 압력이 있었나. 라는 합리적 의심?

■자유한국당. 홍문종. 가을 경 탈당선언 발언 일부 동조세력 동반 탈당 가능성 시사...일부 자유한국당의원들 홍. 가만 두지 않겠다.

■홍문종 자유한국당의원. 대한애국당 입당 후 조원진 대표와 공동으로 신공화당 추진 설 나돌아. 우파의 분열의 시작인가?

■ 文 측근들 송인배 처럼 양정철도 돈 받아 정치자금법 위반 

■ 자유민주연구원. 대한민국수호비상국민회의. 일간지 광고 내용 중. 공무원 여러분, 헌법에 충성할 것인가? 권력에 충성할 것인가? 헌법관과 공직관이 실종된 일부 고위 공무원들의 정권 비위 맞추기 행태를 경고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