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2:40 (금)

본문영역

[함양군] 전국 SNS 전문가 함양서 팸투어 '참 좋네요~'

[함양군] 전국 SNS 전문가 함양서 팸투어 '참 좋네요~'

  • 기자명 박순도 기자
  • 입력 2019.06.14 09: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SNS 홍보 팸투어단 23명 방문, 엑스포 주제관·남계서원 등 팸투어

[서울시정일보] 전 세계인의 축제 불로장생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개최를 앞두고 있는 함양군이 전국 각지의 SNS 전문가를 초청해 팸투어를 실시했다. 

함양산양삼 6차산업사업단의 주최로 12일 열린 팸투어에는 SNS 홍보 팸투어단 23명이 참가해 함양의 자연과 문화를 체험하고, 그 속에서 생산 함양산삼을 비롯한 농·특산물 가공식품 등을 적극적으로 알렸다. 

함양의 주요 관광명소를 비롯해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개최 예정지, 그리고 함양산삼 등 가공식품 등을 SNS 전문가들이 직접 둘러보는 이번 팸투어는 함양의 자원들을 자연스럽고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들은 아침 일찍 서울을 출발해 서상면 함양산양삼 6차사업단을 찾았다. 이곳에서 함양산삼 가공식품 설명 및 홈페이지 소개, 가공시설 견학 등 불로장생 기운이 가득 담은 가공식품들을 둘러봤다. 

이어 오후에는 천년의 숲 상림공원과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가 개최되는 산삼주제관과 산삼유통센터, 약초관를 비롯해 엑스포 부행사장으로 활용될 대봉산 산삼휴양밸리 등을 찾아 다양한 체험을 즐겼다. 

또 최근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등재가 확실시되고 있는 남계서원을 비롯해 국립공원 1호 지리산의 관문인 지리산 조망공원, 우리나라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된 지안재·오도재 등 함양의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유산을 두루 체험했다. 

군 관계자는 “함양군의 특성화된 다양한 테마별 여행 코스를 온라인 포털 사이트를 통해 활발히 홍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특히 2020함양산삼엑스포를 앞두고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홍보활동을 전개해 엑스포 성공개최에 이바지 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