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19:29 (목)

본문영역

[힐링] 노을이 아름다운 가을, 오붓한 캠핑 문화에 물들다

[힐링] 노을이 아름다운 가을, 오붓한 캠핑 문화에 물들다

  • 기자명 김삼종
  • 입력 2014.09.25 17:1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26(금)~9.28(일) 캠핑에 문화를 접목한 <노을공원 어라운드 캠핑페스티벌>개최

[서울시정일보 김삼종기자] 서울에서 노을이 가장 아름다운 노을공원에서 가을의 어느날, 가족과 연인이 함께 근사한 하루를 보낼 수 있게되었다. 서울시는 삶의 주변 이야기를 다루는 잡지 발행사인 어라운드와 함께 9.26()부터 9.28()까지 캠핑에 문화를 접목한 <노을공원 어라운드 캠핑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나무를 끌어안으며 눈을 감고 자연을 느껴보는 아이, 어린아이처럼 동심으로 돌아가 열심히 달리기를 하는 젊은 남녀, 아이를 목마태우며 음악에 맞춰 덩실덩실 춤을 추는 아빠. 평범하지만 사소한 행복을 안겨주게 될 가을캠핑 문화한마당을 즐길 수 있다.

책방
페퍼톤스, 윤영배, 최고은 등 12개팀의 작은 음악회와 미니운동회, 숲체험, 우쿠렐레배우기, 보물찾기 등 30여개에 달하는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다.

미니운동회는 그동안 우리가 알고 있는 운동회와 달리 1,2,3등이 없다. 누가 열심히 즐기느냐에 따라 선물을 준다. 숲해설가와 함께 산책하며 미쳐 몰랐던 자연을 배우는 체험도 준비되있다. 행사 마지막 날에는 환경을 생각하는 쓰레기 줄이기 캠페인도 진행될 예정이다.

 

최현실 서울시 공원녹지정책과장은 도심속 노을이 가장 아름다운 노을공원에서 어른과 아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도시캠핑문화에 빠져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캠핑포함 이용권은 매진됐지만 일일 참가권 구매는 티켓소진시까지 가능하다. 참가원 구매 및 프로그램에 대한 사항은 어라운드(070-8650-637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