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4 18:08 (수)

본문영역

[마음공부] 영혼의 여행-5

[마음공부] 영혼의 여행-5

  • 기자명 황천보
  • 입력 2014.09.19 08: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엇이 인간의 영혼[의식]인가요?

영혼의 여행-5

    [전호에 이어서 시작합니다]

  

정직해 지세요,

어떤 대답을 들으세요.

 

대답으로 전율하거나, 한기를 느낄 것입니다,

 

먼저 여러분에게 돌아오는 응답은 질문하기 위해 정말 오랜 시간이 걸렸어?” 그럼 그래!”라고 말할 것입니다.


   

이것은 발견의 시작입니다.

 

[역주, 아마도 느낌이 있을 것입니다. 영혼[의식, 존재함]을 초대한다면 말입니다, 내면에게 요청합니다, , 환영한다! 반갑다 나의 존재여!, 그렇게 말하곤 함께 해 보세요, 그것이 매순간이면, 초대가 필요 없는 완성, 통합, 연합일 것입니다]

 

지구에서 여러분 각자에 대해 말하지 않은 초대가 그것입니다.

 

편안하게 그래서 여러분 몸의 본질[몸의 의식, 의식의 몸]이 되는 것에 말한다면, 그것으로 여러분을 진실로 안내하는 것을 돕게 하세요, 여러분은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역주, 이것은 사실 쉽지 않습니다, 자각적 실행은 시간을 단축할 것입니다, 최근에, 미국 크림슨 서클의 20146월 채널이 의식의 몸가져오기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참조해 보세요: 한국 크림슨 서클의 한글 영상본도 있습니다.]

 

의식의 몸을 실행하며 나나 또는 다른 인간에 말을 듣지 마세요.

여러분 자신에게 귀 기울이세요,

이런 채널이 진실이야 아니면 거짓인가?

여러분 내면에 자각하는 의식[]을 통해서 이런 메시지를 이해하세요.

 

여러분 내면에 있는 근원으로부터 오는 사랑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인간의 소리가 아닌 그 작은 목소리를 여러분은 인지해야만 합니다, 항상 3차원적 언어로 이야기 하는 소리와는 전혀 다르지요.

 

내면의 소리는 속삭입니다, “들어봐, 제발, 들어봐, 이것은 네가 온 것이야.” 진실로 그렇습니다! 오래된 영혼이여, 여러분은 지구의 희망입니다.

 

내면의 소리를 들으며 그 진실을 인지하는 자는 누구나 지금이 여러분의 시대임을 이해할 것입니다.

 

서두르세요!

진실로 그렇습니다.  

 

크라이언

생생한 크라이언 채널링  

 

영혼의 여정 2”

작자: 크라이언/전달자: 리 캐롤/번역: 얼쑤

 

안녕하세요, 여러분, 자기서비스의 크라이언입니다. 나의 파트너, 리 캐롤이 처음으로 채널하는 몇 개월 동안 조율해야만 했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얼굴을 바꾸고, 편안하려고 애쓰며, 인간적 의식으로 부르는 것 없이 송과체로 흐르게 해야만 했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 나는 언제든 적절하면 리에게 뛰어듭니다. 영과의 소통 훈련은 여러분이 더 많이 할수록 성공합니다, 그래서 인간은 훈련이 요구됩니다. 그것이 영혼 소통의 방식입니다.

 

영혼에 관한 지난밤의 가르침을 계속합니다. 그것에 대해 두 번 이상 말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전에 들었을지도 모릅니다. 리가 가르칠 때는 이런 내용을 말합니다, 그러나 나에게서 듣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이번은 영혼 여행의 두 번째 부분입니다.

 

이제 분명히 합니다, 영혼은 어딘가를 여행중이 아닙니다. 여기서 주제는 여러분에 관한 것입니다, 누가 영혼을 만나기 위해 여행 중인가요. 여행이 무엇인가를 인지하는 일입니다. 기본적으로, 주제는 여러분이 자신을 만나기 위해 여행 중이란 말입니다. 우리는 어떤 이유로 이런 방식으로 이름을 붙였습니다. 선형성은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것의 심오함을 이해하기 위해서 나중에 살펴보아야만 합니다.

 

시작 전에 내가 있는 곳[뉴질랜드]을 말하고 싶습니다. 소중한 장소입니다. 이곳은 레무리아 시대의 한 부분임을 말했습니다. 이곳은 플레이아디스 존재들도 있었습니다. 그들은 완전히 자애로운 인종의 아름다움을 상징합니다, 그들은 깨달은 상태로 존재하며, 여러분의 생물학적, 영적 씨앗의 부모들을 만들었습니다. 내가 이렇게 말할 수 있는 곳은 지구에서 단 몇 곳뿐입니다. 플레이아디스의 시간캡슐의 속성을 가진 곳은 단 24곳입니다. 결국 그것들은 한 쌍을 이룹니다, 그것들 사이에 밀고/당김의 에너지를 이해할 것입니다.

 

하나는 여러분을 향해서 여러분이 없는 것을 밀어댑니다, 하나는 여러분이 필요없는 낡은 에너지를 제거합니다. 그것이 24곳에 에너지가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여러분이 원한다면 그런 에너지를 느린 에너지 보완물로 부르세요, 그러나 그것은 또한 우주 중심에서 밀고 당기는 에너지 속성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여러분이 실수로 블랙홀이라 부릅니다. 블랙홀은 특이한 것은 없습니다. 3차원 물리학에서도 특이점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런 현실을 받아들였습니다.

 

뉴질랜드에는 결합점이 있는데 중요한 것입니다, 그것은 레무리아의 부분입니다. 그것은 이전의 고향입니다, 여러분이 내면에서 신성을 창조하는 것을 도왔던 이들에게 존재하는 고향입니다. 결합점은 아로라키 쿡[Cook/Aoraki아오라키 마운트쿡 국립공원]입니다, 잠시 그런 일을 존중하고 집중했던 시간을 가진 사람들에게 감사하는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그런 일로 차례로 여러분에게 감사하다고 말합니다. 그런 일에 대해 알아야할 많은 것이 있고, 시간이 풀리면서 자체의 한 쪽과 쌍을 이룹니다, 결국 그것들 사이에서 에너지를 살펴보며 무엇을 위한 일인지를 자각하길 바랍니다. 그 점은 충분하게 말했습니다.

 

무엇이 인간의 영혼[의식]인가요?

 

인간 영혼을 알려는 여러분의 여정을 계속 논의 하고 싶습니다. 먼저 논재의 여지가 많지만, 그것이 인간 영혼은 아닙니다! 우리는 그것을 인간의 영혼이라 부릅니다, 우리는 여러분과 지구에 있고, 그렇게 여러분이 부르는 것 때문입니다.

 

영혼은 창조자입니다.

 

전에 말했던 것이죠. 지구 이전에 오랜 동안 심지어 걸을 수 있을 만큼 지구가 냉각되기 이전에도, 영혼은 존재했습니다. 결국 그것은 여러분의 부분입니다. 영혼은 양 방향[과거와 미래]에서 영원합니다. 그점을 생각하세요. 어떤 모습으로 인간이 존재하기 전, 여러분은 영혼이 있었습니다. 인간의 3차원 논리로, 잊혀진 영혼을 인간 영혼으로 부를 수 없는 이유를 이해하나요? 잠시 나와 여행을 떠나보죠. 우리는 이렇게 묻습니다. 여러분, 여러분의 핵, 영혼은 어디에 있나요? 여러분은 누구죠?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이 이 지구를 위해 뭔가를 하기 전, 여러분은 어디 있었나요? 지구에 삶 이전에 뭔가를 가져왔던 것으로 실행할 어떤 것을 가졌었나요? 많은 영적 지도자들 - 지구에 영적 일들의 전문가들 - 은 여러분이 지구에 왔을 대 모든 것은 시작되었다고 말합니다. 정말일까요? 그 점은 재밌습니다. 인간이 시작했을 때 신도 왔을까요 아니면 이미 지구에 있었을까요? 그럼 진실로 인간 영혼이 신의 부분이라면, 여러분은 창조하며 지구에 있었습니다!

 

여러분이 들었던 어떤 것보다 일들을 더 크게 만들 정보를 전합니다. 인간의 세상 이전, 여러분이 통과한 많은 세상이 있습니다.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은 여러분에게 즉시 가장 잘 연결되며, 그들은 인간의 영혼[의식]의 부모입니다. 그들이 그런 일을 했고, 부모에 대한 지식 없이 완전하고 총체적인 자유선택을 가진 아이들을 지켜보는 부모들처럼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은 여러분을 계속해서 지켜봅니다. 자비와 사랑 그리고 돌봄이 있습니다. 지구에는 깨어남이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시기적 분점을 통과해 이런 실험을 위한 영적 시간의 설정이 있었습니다. 현재 여러분은 23년 전에 말하고 예견했던 어떤 에너지 속에 있고, 우리가 그런 시기에 여기 있습니다.

 

우주의 어떤 지역들에서는 축하가 있습니다, 지구에서 어떤 일이 발생 중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에게는 너무 큰일인가요? , 오늘날의 여러분의 뉴스들을 보지는 마세요, 전환 시기에 낡은 에너지로 전투하는 일은 우리가 말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뉴스들에서 생각하는 세상이기 보다는 자체의 창조물로부터 지금에 나타나는 세상입니다 - 하나의 세상은 역사적으로 일어나는 모든 일과 여러분이 그것을 이해하는 일들을 보여줍니다. 여러분은 웅장한 변화의 벼랑에 앉아 있습니다. 여러분은 항상 그렇듯이, 항상 그럴 것이듯 자유 의지가 있지만, 그런 현실을 전에 이해했습니다. 여러분, 우리는 전에 그점을 이해했습니다. 말하고 싶은 것은 이것입니다: 정말 여러분은 자유의지가 있나요? 그것을 자각했나요?

 

영혼은 어디에나 있어왔습니다!

 

여러분의 영혼은 다른 영역들, 다른 행성들 그리고 다른 별들에 관련되어 있습니다. 지구에 여러분과 비교되는 고대의 그 은하에서 삶을 체험했습니다. 그래서 오래된 영혼들이여! 삶은 몇 백 년 이내에 완전하게 시작되고 구조를 만들 수 있습니다, 행성이 성숙되어 준비가 되고 적절하게 시작할 때는 적절한 방식으로 가속화 됩니다. 그런 상황이 이상하거나 어려운 것은 아닙니다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