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정] 박원순 시장, 서울광장에 '2014 인천 아시안게임' 성화 안치

[동정] 박원순 시장, 서울광장에 '2014 인천 아시안게임' 성화 안치

  • 기자명 황천보
  • 입력 2014.09.16 15: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 인천 아시아경기대회」 성화를 서울광장에 안치 

[서울시정일보 황천보기자] 박원순 시장은 16() 오후 550, 이날 서울에 도착하는 2014 인천 아시아경기대회성화를 서울광장에 안치, 인천 아시아경기대회의 성공 개최를 기원한다.


사진은 연세글로벌경제포럼 초청특강에서
박 시장은 성화 봉송 마지막 주자인 임오경 서울시청 핸드볼 감독과 박선규 성화봉송단장으로부터 성화를 인계받아 서울광장에 설치된 무대 좌측 성화볼에 안치하게 된다.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성화는 지난달 13일 국내 봉송을 시작해 전국 17개 광역시도 70개 시군구를 지나는 여정을 진행 중이다. 16() 1530분 신촌역을 출발 연세대 교차로 광화문 서울광장에 이르는 4.5km를 이동해 서울광장에 하룻밤 안치된 뒤 17() 교보타워사거리 강남역 사거리를 지나 18() 인천 송도에 입성하게 된다.

 

2014 인천 아시아경기대회성화 안치식은 서울시 인터넷 방송 라이브서울(http://tv.seoul.go.kr)을 통해 생중계된다.

 

한편, 박 시장은 이에 앞선 오후 510분 을지로 페럼타워 페럼홀에서 열리는 CCK 국제컨퍼런스에서 공유와 협력으로 내일을 디자인하라를 주제로 윤종수 변호사(CCK 이사)와 토크쇼 형식으로 대담한다.

 

CCK(Creative Commons Korea)는 법조계부터 예술, 교육, IT, 기업, 언론 등 다양한 영역의 자원활동가들이 주축이 되어 지식, 정보, 예술의 공유 문화 확산을 위해 활동하는 비영리 단체로서, 서울시 공유포털 사이트인 '공유허브'를 운영 중이다. CCK 국제컨퍼런스모든 것을 공유하고 모든 것을 연결하라를 주제로 16() 개최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