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제3회 청라국제도시 초원그랑프리 전국 탁구대회

제3회 청라국제도시 초원그랑프리 전국 탁구대회

  • 기자명 전은술 기자
  • 입력 2019.06.08 23: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탁구로 건강을 찾은 사람들의 축제의 한마당.

서울시정일보 전은술 기자
서울시정일보 전은술 기자

[서울시정일보 전은술기자]  제3회 청라국제도시 초원그랑프리 전국 탁구대회가 8일 인천 인재개발원 체육관에서 열렸다.

탁구대회를 통하여 탁구인들의 건강증진과  탁구실력 향상을 위하여 열린 이번 대회는 청라초원 탁구클럽(회장 김진환)이 주최하고 청라초원 탁구클럽과 SK인천석유화학 탁구동호회가 후원한다.

20개 팀, 210여명의 선수가 출전한 경기의 종목은 단체전: 1그룹(1부~6부), 2그룹(7~8부), 3그룹(9부 복식), 개인전: 1그룹(1부~6부), 2그룹(7~8부), 3그룹(9부)으로 8강부터  3전 2선승제, 서브는 오픈서브를 준수하며 공은 손에서 16cm이상 띄워야한다.

경기에 출전한 염*식 선수는 “미세먼지로 어떤 운동을 할 것인지 고민하는 지역 주민들의 화합,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유지하며 회원 상호간 단합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좋은 운동으로 탁구를 추천한다.”라고 했고, 김진환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대회를 준비한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이번 대회를 통해서 삶의 활력이 되었으면 좋겠다. 끝날 때까지 안전하게 탁구를 즐기기를 바란다.” 고 했다.

이벤트 경기로 대한민국 최강의 팀인 포스코 에너지 여자탁구단(감독 김형석, 코치 전혜경) 선수들과 출전 선수들이 한 팀이 되어 경기를 하였으며, 팬 사인회가 이어졌다.

한편, 청라초원 탁구클럽은 2019년 인천광역시 교육청 하계직무연수기관으로 지정받아 교직원을 대상으로 연수를 실시하는 단체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