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말 특집] 영혼의 여행-4...환생 / 영혼의 연합. 에블린과 영원한 나무의 이야기

[주말 특집] 영혼의 여행-4...환생 / 영혼의 연합. 에블린과 영원한 나무의 이야기

  • 기자명 황문권
  • 입력 2014.09.14 14: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지구행성은 “티핑 포인트” 임계점을 지나 왔다.

영혼의 여행-4

 

시류를 좀 공부하고 들어가자. 현재 지구행성은 티핑 포인트임계점을 지나 왔다.

아이슬란다 바다붕가 화산 용암분출과 유황가스로 인근 주민이 고통을 호소하고 있다. 또 인도네시아의 500여개의 휴화산 화산 중 활성화 화산 중 128개 중 2개의 화산이 오늘 폭발하였다. 특히 수도인 자카르타의 덜커덩화산도 분화 조짐을 보이고 있어 더욱 위험한 상태다. 여기에다 하늘에서는 태양흑점 폭발이 X급으로 2번이나 폭발해 3급의 지자기 폭풍이 불고 있다. 또 행성의 슈만 공명지수도 비정상적으로 급 요동을 보일 때가 많다. 바다는 산성화 되고 수온은 올라가고 적조현상으로 물고기들이 떼죽음을 당하고 이상기후는 물 폭탄으로 세계가 난리다. 이는 올 겨울 필연이라고 할 만큼 눈 폭탄으로 고생해야 한다. 올해에는 2개의 유성의 추락으로 인명피해는 없었으나 그 위험성이 대두되고 있다. 또 환태평양 불의 고리에서의 강진들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는 즈음이다.

오로라와 달 그리고 아이슬란드 용암 분출
   

이러한 즈음에 학인들은 고요 속으로 들어가 수양과 묵상 명상을 게으름 없이 지속해 나아가야 한다. 흔들림 없는 자신의 확립과 자아의 완성을 해야 이 순환의 고리에서 탈출할 수 있다.

자 그러면 전호에 이어서 영혼의 여행을 할까요?

 

모두가 여러분에게 존재하고, 여러분은 모든 사람 속에 있습니다, 그런데 왜 이런 귀신 들린 기분일까요? 다른 사람에게서 여러분의 부분을 볼 때, 왜 정말 특별해야만 할까요? 그런 상황은 단지 영혼의 연합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그런 사람에게서 신을 보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 자신을 보고 있습니다! 그것이 만남으로 느껴지는 방식입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과거에 하나의 인간 몸을 나누며 함께 했을 것입니다? 지금은 여러분이 다시 다른 몸을 가졌습니다. 그것이 영혼의 파트너입니다. 서로가 끌리는 것은 놀랍지 않습니다.

 

영혼의 연합은 3차원적 인간에게는 만족스럽게 설명될 수 없습니다, 지금 내가 설명하는 모든 것은 거대한 요소로 단지 복잡할 것입니다.

 

[환생 / 영혼의 연합]

 

가장 복잡한 것을 전달합니다, 그래서 하나의 보기를 제시합니다.하나의 가계를 존중하는 환생의 씨스템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런 씨스템은 하나의 가정에서 적어도 환생을 거친 하나의 세대가 있습니다. 보통 가정은 두 세대가 있습니다. 가정은 새로운 영혼이 배우러 오며, 오래된 영혼은 자녀와 부모도 있습니다. 그것은 혼재하며, 서로를 돕습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자녀라면 아마도 오래된 영혼은 아닙니다, 그러나 증손들은 오래된 영혼일 것입니다. 모든 영혼이 세대를 건너뛰는 것은, 보통 두세대를 건너가는 것이 보통입니다. 자녀들의 눈에서 여러분의 부모 모습을 보는 것은 보통의 일입니다.

 

내가 말하는 의미를 알 것입니다, 보통 여러분은자녀의 장점을 알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런데 손자가 생기면, 특이하게 알아보는 점이 있습니다. 아주 분명히 말하고 싶지만, 쉽지 않습니다. 모든 것은 환생에 대한 것이고, 세대를 건너서 매우 이해됩니다, 조부모가 생존했다면, 문제가 다르죠. 부모가 여전히 살았다면 어떻게 살아있는 부모가 여러분의 손자들이 될 수 있나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아이의 눈을 보며, 그들이 누구인지를 여러분을 알 것입니다, 그러나 아닐 수도 있습니다.

 

해법은 보통 세대를 건너서 영혼들이 들어온다는 것이며, 그것이 영혼의 연합니다. 부모가 돌아가셨다면 복잡하지 않지만, 부모가 여전히 생존해 있다면 인지하는 것은 복잡합니다. 이런 일은 인간적 수수께끼라는 것을 이해하나요? 신에게는 의문점이 없습니다. 양자 물리학에서 그런 점을 들었나요, 빛은 동시에 두 개의 장소에 있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현실에 온 것을 환영합니다! 여러분이 3차원 상자를 벗어날 때는 그것은 복잡하지 않습니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내일은 아카쉬와 화학구조 사이에 다른 점인 유산에 대해 말합니다. 그 모든 것을 혼합할 것입니다. 지금은 여러분이 들었던 것을 강조하고 점검합니다, 여러분은 누구인가요? 서로가 더 잘 알수록, 모두에게서 같은 신을 더 많이 본다는 것이 가능한가요? 연결, 연합은 인간 문제 - 수 세기 동안 함께 하지 않은 - 문제들을 해결할 것입니다.

 

여러분 앞에 다른 행성들이 가지고 있는 것처럼 여러분이 같은 발전을 따라가면 먼저 모든 인간에게서 비슷한 신을 인정하고, 두 번째로 인간에 개성적 차이를 인정하는 시대가 올 것입니다. 지구에서 그런 점은 평화를 위한 비밀인가요.

 

다른 인간들을 보며 그들의 희망을 인정하는 것은 무한하게 존중하는 여러분의 희망과 똑 같습니다. 결국 그런 이해는 괴롭히고 정복함이 아닌 관대함을 만듭니다. 여러분은 인간의 다름이 아닌 공통으로 가진 것을 보기 시작합니다. 많은 사람이 매일 매일 살아가는 여러분의 방식을 지켜보며, 우아함, 은총 그리고 성숙함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이 다른 사람에게 신에 대해 가르쳐야만 할 때 거쳐 갈 유일한 수단, 방식입니다.

 

사람들이 여러분에게서 신의 속성을 보게 하세요.

   

[에블린과 영원한 나무의 이야기]

 

짧은 이야기로 마무리 합니다. 에블린, 영원한 나무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종종 우화로 많은 느낌이 없다는 것을 알지요. 비유적이고, 여러분은 3차원적 논리를 떠나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냥 들어보세요. 에블린은 진실로 자연스럽게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여러분이 이해할 자연이 실행하는 것과 충분히 가깝게 될 이야기입니다.

 

에블린은 그녀가 나무처럼 어떤 정수를 가졌습니다. 가이아의 에센스, 정수가 있었고, 그녀는 에블린이란 나무였음을 알았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웅장한 지구였다는 의식이 있었습니다. 그녀의 목적, 혼자의 목적은 가능한 많이 성장하고, 가능한 키가 크고, 인간을 위한 행성으로 그녀에게 산소를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에블린은 나무처럼 뿌리를 내리고, 자신의 뿌리가 깊이 뻗어 감을 느꼈습니다, 그녀는 성장을 위한 영양소, 토양의 영양소를 흡수했고 더욱 더 커졌습니다. 키가 크면서 정박하기 위해 더 많은 뿌리를 확장시켰습니다. 그리고 숲에서 상징적 웅장함이 되었습니다.

 

이제 에블린은 여러분이 머리카락을 인지하듯이 더 이상 그 뿌리들을 자각하지 못했습니다. 그런 많은 뿌리들이 있었습니다! 특히, 아주 멀리 떨어진 뿌리 하나는 표면으로 돌아가는 길을 발견했고, 위로 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싹이 나고, 성장해서 다른 나무가 되었습니다. 그 작은 싹은 또 가이아를 자각했고, 에블린처럼 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나무의 이름은 마사였습니다.

 

에블린은 옆의 나무를 인식하는데, 지금은 커졌기 때문입니다. 에블린은 마사가 자라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마사는 에블린의 뿌리입니다. 진실은 그들이 여전히 연결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한 동안 마사는 뿌리들을 뻗었고, 그녀에게도 같은 일이 생겼습니다. 한 편 에블린은 다른 싹들이 표면으로 성장하게 했습니다. 그들은 모두가 에블린의 뿌리였고, 연결되었습니다, 그러나 다른 이름들을 가진 다른 나무들에 싹이었습니다. 여러분은 내가 이런 이야기로 어디로 가고 있는지를 이해하나요?

 

결국 에블린은 숲이 되었고, 모든 뿌리는 완전히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지구 영양소의 생명력은 모든 나무로 쇄도하고 있었습니다. 어떤 뿌리의 끝도 시작도 없습니다, 모두가 서로에게 연결되었고, 모두가 개별 이름과 나무의 의식을 가졌습니다.

 

에블린과 이야기 해봅시다. “에블린, 당신은 누구세요? 당신이 숲을 보면, 당신은 에블린 이나, 마사며, 또한 조지와 샐리 인가요?” 에브린은 큰 키를 고수하며 나는 그 모두입니다, 그들은 나의 모든 것이죠, 우리의 뿌리는 같은 근원에서 나와 함께 연결되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이 이야기를 살펴보고, 여러분이 누구인지에 대한 은유를 이해하길 바랍니다. 자연스럽게 여러분은 이런 일들을 보며, 정말 독특하다고 말합니다. 여러분은 그런 이야기를 개인의 특성들로 그리고 인간 개인으로 살아가는 삶을 실행하는 일로 보지 않습니다. 그런데 에블린의 이야기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도 인간에게 더 많은 진실입니다. 연합, 그리고 자각 또한 그 모든 것의 존재함[oneness]은 인간의 해방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 내면에 영혼인 존재함, 의식은 지금까지 생각해온 어떤 것 보다 더 커다란 것임을 이해하며, 연합, 깨달음 등을 시작해야만 합니다, 진실로 시작하세요.

 

조금 전에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과는 다르게 영혼은 개성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영혼[의식]은 진실로 속성이 있습니다. 영혼은 완전함, 사랑, 자비가 있습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이 핵과 연결할 때 느낌입니다. 그것은 신으로 영혼의 손은 항상 여러분을 잡고 싶습니다, 항상. 여러분이 태어나면서부터 그런 신의 손은 여러분이 누구인지를 발견할 것이고, 손을 잡으며, 여러분의 현실 변화를 시작합니다. 자각하는, 깨닫는 신성한 진실을 살아가며 지구를 바꿀 수 있는 자리로 옮기세요. 내가 옳은 말을 한다는 것을 여러분은 알지요, 그렇지 않다면 이런 메시지를 읽지도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조언입니다: 그 결정들은 자유선택, 여러분의 의도며 충만한 이해로 이루어져야만 합니다. “이게 내가 하고 싶은 일이야,”라는 것을 자신이 말하는 것을 듣는 것입니다. 어떤 것도 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그래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여러분이 뭔가를 실행하도록 강요하는 어떤 만남이 있었고, 어떤 채널을 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하지마세요. 여러분이 홀로 의자에 않아서 자신의 몸에게 물으세요, “더 많은 것이 있지?”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