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5 09:09 (목)

본문영역

의왕여성새일센터,‘SW창의코딩 교육전문가 과정’교육생 모집

의왕여성새일센터,‘SW창의코딩 교육전문가 과정’교육생 모집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19.06.07 10: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8일까지 방문접수, 유니티를 활용한 코딩교육 등 운영

[서울시정일보] 의왕시 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새일센터)는 소프트웨어 코딩교육에 관심 있는 여성들의 취업지원을 위한‘SW창의코딩 교육전문가 과정’에 참여할 교육생을 모집한다.

의왕여성새일센터 SW창의코딩 교육전문가 모집 (안내문)
의왕여성새일센터 SW창의코딩 교육전문가 모집 (안내문)

이번 과정은 이미 포화상태에 있는 아두이노 및 스크래치 교육을 기반으로 하는 코딩교육에서 한발 나아가 유니티를 활용한 코딩교육으로, 경력단절여성이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과정이다.

유니티를 활용한 코딩교육은 프로그램 기획, 시스템 흐름 제어 등 누구나 프로그램을 제작할 수 있는 비주얼 스크립트 교육으로, VR(가상현실), AR(증강현실), XR(확장현실) 프로그램 제작을 더욱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다.

특히, 유니티 과정을 배우면 2D, 3D, 게임 제작, 애니메이션 및 영화, 자동차 산업, AEC(건축, 엔지니어링 및 건설), 광고 및 교육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동작하는 프로그램 제작방법 등을 배울 수 있다.

교육과정은 6월 26일부터 9월 10일까지 주5일(09:30∼13:30)이며, 모집인원은 20명이다.

접수방법은 오는 18일 오후 2시까지 의왕여성새로일하기센터(안양판교로 89)에 방문접수하면 된다.

교육 수료 후에는 학교 방과후 수업 및 동아리, 코딩 및 컴퓨터학원 강사로 진출할 수 있으며, 개인앱 제작과 부동산분야 및 건축분야, 시뮬레이션 제작 분야 등에서 취·창업을 할 수 있다.

교육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의왕새일센터(031-345-2683~9)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