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올바른 장묘제사(종묘사직)는 지상선경건설의 초석입니다.

올바른 장묘제사(종묘사직)는 지상선경건설의 초석입니다.

  • 기자명 명성(영한)
  • 입력 2014.08.27 13: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도 맑고 조상이 편해야 후손도 편하다.

올바른 장묘제사(종묘사직)는 지상선경건설의 초석입니다.

 

살아생전 부모에게 효도하고 돌아가신 후에는 복() 터에 모시고 제사를 잘 지내는 후손들이 축복을 받고 잘산다는 것은 천리(天理)입니다.

효자효손이 복 받고 잘살며 조상을 명당에 잘 받들어 모시는 것이고 명당에서 효자, 효손, 명품인재, 인걸, 부자가 나오는 것은 하늘과 땅의 올바른 운행법도입니다.

 

하지만 요즘은 이기적 물질만능주의와 편의주의. 개인주의로 흘러가고 있어서 천도와 지덕, 인륜이 훼손되어 사악하고 패악한 무리들이 만연하고 있는 참담한 현실을 보게 되니 참으로 가슴이 아픕니다.

 

지상낙원의 건설은 천문(天文), 지리(地理), 인사(人事)가 조화롭게 운행되어야 하며 천시, 지리에 걸맞게 인사를 잘 운용해야만 인화(人和)되어 이에 걸 맞는 명품인재(神人, 聖人, 賢人, 智人, 超人)가 생산되어 지혜롭고 올바른 인사가 집행 가능합니다.

 

천지간 만물 중에서 사람이 최귀하며 하늘이 낳고 땅이 기르시니 천도(天道)와 지덕(地德)을 따르고 삼강오륜의 인륜을 제대로 준수하는 것이 사람의 도리이니 살아서는 효도하고 돌아가신 후에는 복 터 명당자리를 찾아 조상의 유골을 잘 매장해서 후손들이 알파파 명당기운을 받아야 혜안이 열린 우량성상등인이 되고 또 상등인류를 생산해야만 사회와 나라가 잘되고, 나아가서 지상선경을 이룩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열등성 문제인간이 만연하여 온갖 범죄와 우환을 안고 살아가면서 온갖 사회적 문제를 일으키고 또 그들이 생산하는 후손들조차도 열등성 문제인간이 나오니 원망과 시기, 질투, 증오, 갖은 음해 등 아비규환의 지옥(地獄)을 만들어 내니 이에 대해서 무엇을 더 논할 필요가 있겠습니까?

 

가족이라는 혈연간에는 유전형질이라는 음양의 이중사슬고리로 연결되어 있는데 사자(조상)는 땅속에서 생자(후손)의 뿌리가 되고 생자는 땅위에서 사자의 뿌리(열매 씨앗)가 되어 생명은 유전(순환)하고 종족은 보존되며 번성. 발전하거나 단절. 패망합니다.

 

뿌리내린 토양환경이 열악하면 뿌리가 병들고 줄기와 가지도 병들어서 꽃과 열매도 병들게 되고 뿌리내린 토양환경이 좋으면 뿌리. 줄기. 가지 꽃과 열매도 다 좋습니다.

유전형질이 같은 혈연간에는 전자기의 주파수가 같아서 동기감응(同氣感應)이 되는데 상호간에 좋고 나쁜 영향을 주고받으며, 산자와 죽은 자 간에도 상호 파동의 끈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그 영향을 그대로 주고받으며 공유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나무줄기와 가지인 생자(후손)는 나무뿌리인 사자(조상)를 제사로써 지극정성공양해서 좋은 기운을 보내드리고 유택은 길지명당에 자리 잡아서 잘 관리하고 보살펴드려서 알파파명당에너지 지기파동을 받게 해드리면 나무뿌리에 거름을 주고 토양을 개량해주는 것과 같은 혜택을 줄기 가지에 해당되는 후손들이 받게 되는 것입니다.

나무뿌리가 없거나 지상으로 나오면 말라죽게 되고, 뿌리가 물에 잠겨있거나 떠있으면 썩거나 불안정하여 비바람에 흔들리거나 물에 떠내려가게 되고, 열악한 황무지면 살아가기 힘들고 좋은 열매를 맺기 어렵게 되어 소출이 적거나 종자 씨 건지기도 어렵게 됩니다.

 

황제음부경에 이르기를 " 생자사지근 이요, 사자생지근"이라는 문구가 있는데 직역하면 '죽은 자는 산자의 뿌리다." 라는 말입니다. 유전형질이 같은 혈연끼리는 동기감응(파동의 동질성)이 되므로 부모ᆞ. 조상과 자식 후손들과는 음양(혼백)으로 동기감응이 되어 조상의 유택을 어떤 환경에 잡아드리느냐에 따라 후손들의 건강, 성공, 행복도와 직결됩니다.

산소를 써서는 절대 안 되는 터는

​◆수맥파에 노출된 터와 지맥이 없는 무맥지

동산(민둥산) 단산ᆞ. 석산. 과산ᆞ. 독산 

오렴(수렴, 목렴, 충렴, 화렴, 풍렴)이 드는 흉지

화장해서 유골을 버려서는 절대 안 되고

◆ 명목은 수목장 한다고 하면서 나무에 거름으로 줘서도 안되고

지상부에 지어놓은 납골당(돌 감옥)에 투옥해서도 안 됩니다.

 

빈도가 1,000여 기의 유택을 정밀감정 조사하여 후손들의 길흉화복과 건강, 성공, 행복도를 조사해보니 대다수가 수맥파에 노출되었거나 무맥지였는데 지사들의 터 잡기 공력(안목)이 너무나도 저급함(뇌파가 베타파)에 경악을 금할 수 없습니다.

 

유택 터 잡기는 한가문과 나라의 흥망성쇠와 직결되는 인륜지대사이니 지사들의 책임의식을 제고하고 후손들도 깊은 경각심을 가져야 하겠습니다.

우량성 후손을 잉태하고 출산. 육성하는 것은 명당에너지인 알파파를 받고 태어나서 성장한 () 부모의 사랑(알파파에너지)을 충분히 받고 잉태되고, 태교를 받고, 태어나서, 성장해야만 가능합니다

각종 인패(별거. 이혼. 무병. 신병, , 당뇨, 고혈압, 아토피, 류머치즘 등 고질난치병. 각종 선천성장애. 노름도벽. 사치과소비병. 공주왕자병. 백수건달병. 바람피우는 음란색병. , 마약 등 습관성약물중독. 우울증, 과대망상, 환청, 환각 등 정신질환. 사이비종교 맹신 등) 

재패(부도 등 경제 불통으로 인한 생활고. 빈곤. 궁핍)의 증상들은 '베타파에 지배된 사람들의 특징' 들입니다.  

 

이런 고질난치성 질환의 치유는 조상의 유택을 명당에 조성하거나 기존 유택을 명당화 하는 복터명당조성 개운천지공사(장례 및 묘지제도개선)를 통한 인간종자개량. 태교. 교육 및 사회제도개선. 부단한 수행정진 등 ‘5차원적 치유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대이선사의 신간안내/ 천기누설 팔자는 고칠 수 있다.

책전문보기 http://blog.naver.com/ilkong36/30175335595 를 클릭하세요.

황극도원 바로가기: http://blog.naver.com/ilkong36

대이선사 상담전화 : 010-9927-4669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