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양시] 광양읍 깨끗한 환경을 위한 "클린데이" 활동 실시

[광양시] 광양읍 깨끗한 환경을 위한 "클린데이" 활동 실시

  • 기자명 염진학 기자
  • 입력 2019.05.27 19: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광양읍사무소 직원 및 광양읍주민자치위원회 등 5개 단체 70여 명 참여 -

[서울시정일보] 광양시 광양읍사무소는 지난 25일 광양읍 서천변 일원에서 깨끗한 광양읍 가꾸기, 클린데이를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회단체와 함께 전남 제1의 쾌적하고 살기 좋은 광양읍 만들기를 위해 실시됐다.

클린데이에는 광양시의회 이형선 의원, 광양읍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형일), 새마을지도자 광양읍협의회(회장 김부곤), 광양읍새마을부녀회(회장 정명옥), 광양읍한마음봉사회(회장 고동란), 매화라이온스클럽(회장 이균순) 5개 단체 회원과 직원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시민단체와 함께하는 클린데이
시민단체와 함께하는 클린데이

이날 행사에 참가한 각 단체 회원들은 클린데이 활동을 통해 광양읍을 깨끗하게 만들어가는 데 일조하게 돼 보람된다.”, “많은 시민이 광양읍 동서천변에 화려하게 핀 꽃양귀비, 금계국, 메밀꽃을 와서 볼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겠다.”라고 입을 모았다.

정홍기 광양읍장은 쾌적하고 깨끗한 광양읍을 조성하기 위해 봉사활동에 참여해준 사회단체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현재 광양읍 동서천변에 꽃양귀비 꽃과 수레국화, 메밀꽃, 금계국 꽃이 아름답게 폈다.”, “시민들이 많이 찾아와 구경할 수 있도록 홍보를 하고 앞으로 시민의 편안한 휴식처가 될 수 있도록 편의시설을 확충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광양읍은 매월 셋째 주 토요일 사회단체와 함께하는 클린데이, ‘십시일반 사랑냉장고를 비롯해 경로당 출동 깔끔이 기동대’, ‘광양읍 동·서천 및 공한지 꽃길조성’, ‘시민이 행복한 열린 민원행정운영 등 쾌적하고 살기 좋은 지역 만들기를 위해 다양한 시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