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8:07 (금)

본문영역

김고은 이민호 '더 킹 영원의 군주' 출연 확정 '기대감 UP'

김고은 이민호 '더 킹 영원의 군주' 출연 확정 '기대감 UP'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5.20 15: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고은 이민호 인스타그램)
(사진=김고은 이민호 인스타그램)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김고은과 이민호가 '더 킹: 영원의 군주'에 각각 출연을 확정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0일 제작사 화앤담픽쳐스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고은의 '더 킹: 영원의 군주'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앞서 지난 7일에는 이민호의 출연 확정 소식까지 알렸다.

이민호와 김고은이 출연을 확정한 '더 킹: 영원의 군주'는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을 집필한 김은숙 작가의 새로운 작품으로 많은 기대를 모았던 상황. 여기에 두 대세 배우가 나란히 캐스팅 되면서 라인업만으로도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더 킹 : 영원의 군주'는 드라마에서는 좀처럼 다루지 않았던 '평행세계'를 배경으로 악마의 속삭임에 맞서 차원의 문(門)을 닫으려는 이과(理科)형 대한제국 황제 이곤과 누군가의 삶, 사람, 사랑을 지키려는 문과(文科)형 대한민국 형사 정태을이 두 세계를 넘나드는 공조를 하면서 벌어지는 때론 설레고, 때론 시린, 차원이 다른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를 표방한다.

화앤담픽쳐스는 "형사와 범죄자라는 극단의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영화를 통해 보여줬던 캐릭터 소화력이나 '도깨비'에서 보여줬던 소녀에서 연인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자연스럽게 연기했던 김고은의 폭넓은 연기력이라면 정태을과 루나의 1인 2역을 훌륭하게 잘 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고 전했다.

지난달 소집해제 한 이민호는 '더 킹: 영원한 군주'를 통해 안방극장으로 복귀하게 됐다. 특히 이미 화앤담픽쳐스 측은 이민호와 2번째 만남을 하게 됐으며, "한층 성숙해지고 깊어진 이민호의 모습을 만나게 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현재 '더 킹: 영원의 군주'는 방송사가 미정이 상황. 하지만 일찌감치 남녀 주인공을 확정한 만큼,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올 하반기 촬영에 돌입한다. 또한 2020년 상반기에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