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중대발표 이벤트 실시 '관심 집중'
제주항공 중대발표 이벤트 실시 '관심 집중'
  • 김수연 기자 <cjstk@gmail.com>
  • 승인 2019.05.14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 중대발표 (사진= 제주항공 홈페이지)
제주항공 중대발표 (사진= 제주항공 홈페이지)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제주항공이 '제주항공 중대발표' 이벤트를 실시해 관심이 뜨겁다.

14일 제주항공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부터 '제주항공 중대발표'를 검색해 럭키박스 정답을 맞힌 이들에게 추첨을 통해 국제선 항공권을 제공한다.

럭키박스 퀴즈 문제는 '제주항공이 국내 몇 개의 공항에서 출발할까요?'이고 정답은 '제주항공 국내 8개 공항에서 제공'이다.

이벤트 기간은 이날 오전 9시부터 오는 15일 오전 11시 50분까지며, 당첨자는 오는 31일 제주항공 새 소식 메뉴와 개별통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품은 청주, 대구, 무안, 부산 출발 국제선 왕복항공권이며 15명 한정이다.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5위 이상을 달성하면 항공권 15매를 추가로 추첨한다는 점이 눈에 띈다.

이 뿐만이 아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BC카드 전용 청주, 대구, 무안, 부산 출발 국제선 왕복 2만5,000원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한편 제주항공은 홈페이지를 통해 14일 오전 9시부터 '요일 무관 특가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 모든 요일 항공 편도운임이 1만원 부터 시작되며, 편도총액은 최소 3만 2400원부터 판매된다.

이 항공권은 부산/대구/무안/청주를 출발해 일본, 중국, 중화권, 러시아 노선으로 가는 편도 운임은 1만원, 편도 총액은 3만 2400원 이상이다.

이어 부산/대구/무안/청주를 거쳐 동남아, 대양주 노선으로 가는 티켓은 편도 운임 2만원부터 편도 총액 5만 9400원 이상으로 가격이 측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