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광양출신] 박창완 대표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에 후원금 1억 원 전달

[광양출신] 박창완 대표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에 후원금 1억 원 전달

  • 기자명 염진학 기자
  • 입력 2019.05.11 0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화건설(주) 박창완 대표
- 체감도 높은 정책 실현 약속해

[서울시정일보] 광양시는 경화건설 주식회사(대표 박창완)에서 지난 9()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에 1억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광양 출신인 박창완 대표는 현재 인천에서 건설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나눔 활동을 통한 사회적 책임과 가치 실현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광양시 어린이보육재단에 후원금 전달
광양시 어린이보육재단에 후원금 전달

박창완 대표는 지인들로부터 어린이보육재단에서 하는 일들을 전해 듣고 시민 행복을 위해 좋은 정책들을 추진하고 있다고 느꼈다.”, “우리 고향 광양에서 대한민국에서는 전에 없던 일을 하고 있구나 하는 생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탁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강용재 어린이보육재단 상임이사는 제 역할은 소중한 후원금이 투명하고 필요한 곳에 쓰이도록 하는 데 있다.”, “앞으로도 체감도 높은 정책을 통해 아이 키우는 부모님들과 보육현장에 모든 혜택이 돌아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양시 어린이보육재단에 후원금 전달 후 간담회
광양시 어린이보육재단에 후원금 전달 후 간담회

정현복 광양시장은 보육재단은 시민들의 성금과 참여로 운영되는 시민의 재단으로 지자체 가운데 최초로 설립되어 전국적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적재적소에서 시민들이 필요로 하는 보육 정책 대안을 마련할 수 있도록 의견을 모아달라라고 당부했다.

한편 현재까지 기관·단체와 시민이 참여하여 ()광양시 어린이보육재단에 전달된 기탁금은 30억여 원이며, CMS(자동이체)와 기부릴레이, 직원들이 월급의 일정액을 후원하는 등 자발적인 정기후원이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