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력셔리 시계 '예거 르쿨트르' 8년 케어 프로그램 선보여

력셔리 시계 '예거 르쿨트르' 8년 케어 프로그램 선보여

  • 기자명 강성혁 시민기자
  • 입력 2019.05.12 00: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예거 르쿨트르 "국제 한정 품질보증" 최대 8년까지 연장
- 온라인,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고객 맞춤 정보 제공

럭셔리 시계 브랜드 '예거 르쿨트르'는 8년 케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출처 : 예거 르쿨트르 홈페이지)
럭셔리 시계 브랜드 '예거 르쿨트르'는 8년 케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출처 : 예거 르쿨트르 홈페이지)

[서울시정일보] 럭셔리 시계 브랜드인 예거 르쿨트르는 새로운 케어 프로그램으로 국제 한정 품질보증을 최대 8년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예거 르쿨트르는 180가지가 넘는 기술을 가진 통합한 매뉴팩처 시계로, 연구 개발에서 설계, 조립, 장식, 마무리에 이르기까지 예거 르쿨트르의 타임피스 제작에 필요한 모든 단계가 스위스 발레 드 주의 매뉴팩처에서 진행하고 있다.

예거 르쿨트르는 고객들에게 더 풍부하고, 더 혁신적인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전세계 고객들의 요구와 개인 맞춤 콘텐츠, 기술적 전문성 및 교육에 대한 기대에 부응하는 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케어 프로그램은 “국제 한정 품질보증”을 최대 8년까지 연장과 정보, 조언 및 서비스를 담은 완벽한 개인 맞춤 경험 제공 두 가지를 기반으로 제공된다.
품질 보증을 받는 방법에는 소지한 “국제 한정 품질보증"기간이 아직 남아 있는 타임피스의 경우 예거 르쿨트르 케어 프로그램 온라인 등록 시 품질보증 연장이 가능하다.

출처 : 예거 르쿨트르 홈페이지
출처 : 예거 르쿨트르 홈페이지

클락 또는 워치를 지정된 온라인 플랫폼에 등록 시, “국제 한정 품질보증” 기간이 8년으로 연장듸며, 모든 워치는 2년에서 8년으로, 애트모스 클락은 3년에서 8년으로 연장되나, 모든 제조 결함은 “국제 한정 품질보증”으로 커버되며, 보증 적용 조건은 변경되지 않는다.
맞춤 서비스의 경우 시스템 등록 후 예거 르쿨트르 타임피스 사용 기간 동안 맞춤 서비스를 제공 받을수 있다.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는 성능 체크나 인그레이빙 툴과 같은 타임피스의 유지보수 또는 개선을 위한 품격있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타임피스의 특별함, 역사, 기능에 대한 모든 것을 시계 장인으로부터 배울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타임피스의 사용 및 관리에 대한 맞춤 조언을 받을 수도 있고, 이외에도 타임피스를 개별 맞춤하고 사용 기간 동안의 관리를 위해 미리 구성된 디지털 툴을 이용할 수 있다.

예거 르쿨트르 CEO, 캐서린 르니에는 "예거 르쿨트르의 새로운 케어 프로그램은 고객님과의 관계를 장기적으로 이어가기 위한 브랜드 가치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자리잡을 것"이라며,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힘 쓰고 있으며, 본 프로그램과 품질보증은 고객님의 타임피스를 더 잘 이해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