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한 줄로 보는 오늘의 정치현장...문재인 대통령 탄핵 청원 9만 육박...문. 패스트트랙. 반기든 사람들 늘어나
[종합] 한 줄로 보는 오늘의 정치현장...문재인 대통령 탄핵 청원 9만 육박...문. 패스트트랙. 반기든 사람들 늘어나
  • 황문권 기자 <hmkk0697@hanmail.net>
  • 승인 2019.05.06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北. 휘발유 없어 훈련도 없어. 중국군 한족 등에 미소녀들 인신매매로 팔아 넘겨

[서울시정일보] 정치 현장 종합판이다. 오늘은 5월 6일일 대체휴일로 쉬는 월요일이다. 북한 탄도미사일 발사 등 국내는 물론 미국 일본 등 전 세계의 초점이 북한 미사일로 쏠려 있다.

■문. 패스트트랙. 반기든 사람들 늘어나...문무일 검찰총장. 조응천 의원. 금태섭 의원. 노웅래 의원(조선일보 인터뷰) 등 더불어민주당 내분 가속화 하나?

■더불어민주당. 부글부글 끓는 의원 더 있을 듯. 이직은 정의가 살아있어.

■광주 황 대표. 물벼락 이석기 등의 종북 세력들로 들어나.

■문 취임 2주년 한국갤럽. 경제 부문 지지율 23%뿐 고마 하야해야해.

■송국건 혼술TV. 경제 추락. 안보 추락. 대통령은 불통 국민은 분통.

■北. UN제재 먹혀 들어가. 현역병 120만 굶어 죽을 판. 영양실조 군70~80%. 군 기강 심각. 

■北. 휘발유 없어 훈련도 없어. 중국군 한족 등에 미소녀들 인신매매로 팔아 넘겨. 조만간 북군 내부 동요 막고자 준전시 상황 발령 예정.

■美. 北폭에 적극 나서는 이스라엘 모사드.

■미사일을 미사일이라 말도 못하는 정부. 
김진TV. 北. 원산 탄도 미사일 발사.4.27판문점 선언 위반. 청와대 국민 속였다. 국방부. 합참. 국정원의 합작 거짓말 발표.

■자유한국당 황대표. 북 도발 축소한 책임자 법정에 세워야. 속으로 화난 트럼프, 북폭 가시화 하나?

■패스트트랙 건. 좌파세력 자유한국당 55명 무더기 고발.

■여론조사. 리얼미터 찬성답변 유도 질문. 패스트트랙 논란 .반드시 시정 돼야 해. 제2의 두루킹 여론조작인가? 의혹 짙어. 

■4월 30일 청원. 문재인 대통령 탄핵 청원 10만 육박. 더불어민주당 해산청원도 30만 돌파.

■문재인 대통령의 탄핵을 청원합니다...5월6일 현재 참여인원 : [ 88,885명 ] 청원마감은 19-05-30까지

 

[청원 전문] 안녕하세요. 

저도 예전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집회에 나가서 촛불을 들고 개혁을 외쳤던 세력으로써 말씀드립니다.

국회의원 분들은 문재인 대통령 탄핵소추안을 내놓아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1.문재인 대통령은 우리 국군의 최고 통수권자임에도 불구하고 북한의 핵개발을 방치하고 묵인하며, 우리 국민들을 잠재적 핵인질로 만들고 있고, 북한은 비핵화를 하지도 않았는데도 우리 군 대비태세를 해이하게 하는 등 상식에 어긋나는 행동들을 하고 있습니다. 이게 바로 문재인 대통령의 첫번째 죄입니다.

2.문재인 대통령은 자칭 인권변호사라며 떠들고 다니고 있지만, 정작 북한 독재 정권 치하에서 발생하는 초헌법적인 처형,구금,강제 노동, 고문 등에 대해서는 한마디도 못하고 있습니다. 북한 주민들도 엄연한 우리나라 국민입니다. 하지만 문재인 대통령은 이에 대해서 공론화는 커녕 북한 눈치만 보고 있습니다. 이게 바로 문재인 대통령의 두번쨰 죄 입니다.

3.전 세계 국가들이 대북제재 강화를 외치며 석탄,석유 해상 불법 환적을 면밀히 감시하고 있는 중입니다. 하지만 문재인 대통령은 작년, 무슨짓을 했습니까? 북한산 석탄을 몰래 들여와 우리나라 석탄발전소를 가동시켜놓고, 개인의 일탈일뿐 국가차원의 문제는 아니라고 말씀하셨지 않았습니까? 아울러 전 세계가 대북제재에 동참하고 있는데 우리만 대북제재에 어긋나는 행동을 한다는건 있을수 없는 일입니다. 이것이 문재인 대통령의 세번째 죄 입니다.

4. 문재인 대통령은 그동안 드루킹 일당과 김경수 경남도지사의 불법적인 여론조작을 묵인해 왔습니다. 특히 드루킹의 활동은 대선 이전부터 활동했다고 스스로 자백했으며, 드루킹의 여론조작 공세로 인해 우리는 반기문이라는 유능한 인재를 잃어버렸습니다. 또한 네이버,다음 등 각종 여초 카페에서는 여론 조작을 위한 활동을 충분히 목격할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부와 문재인 대통령은 이를 묵인하고 있습니다. 범죄 행위를 묵인한다는것은 곧 범죄행위에 동참한다는것과 같습니다.
이것이 바로 문재인 대통령의 네번째 죄 입니다.

5.문재인 대통령은 대선 이전부터 국정원 해체를 주장해 왔습니다. 국정원이 하는 일이 무엇입니까? 우리의 주적인 북한에서 혹시나 간첩들이 와서 활동하지는 않는지 감시하는일 아닙니까? 하지만 문재인 대통령은 이렇게 중요한 기능을 하는 국정원의 국내 파트를 없애버림으로써 국내 정보 수집력을 제로에 가깝게 만들어 버렸습니다. 간첩의 소행으로 의심되는 사건들 (kt아현지사 화재 , 백석동 온수관 파열, ktx강릉선 탈선사고 등) 이 국내에서 많이 벌어졌음에도 불구하고 단 한건도 대공용의점을 찾지못하고 흐지부지 되어버렸습니다. 반드시 간첩을 잡아서 일벌백계 해도 모자랄 판에 문재인 대통령은 국내에서 간첩들이 활개치기 좋은 세상을 만들어 버렸습니다. 이것이 바로 문재인 대통령의 다섯번째 죄 입니다.

대한민국의 주인은 국민이고, 대통령이란 자리는 국민을 지배하려 드는 자리가 아니라 국민의 대표인 자리입니다.

국민의 대표이니 국민의 정서와 반(反)하는 행위를 하는 대통령은 탄핵소추한을 발의해도 문제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문재인 대통령의 탄핵을 전격 건의합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