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 줄로 보는 오늘의 정치현장...자유한국당 해체. 北에. 해킹당한 36만 명 신상정보 이용 추정

한 줄로 보는 오늘의 정치현장...자유한국당 해체. 北에. 해킹당한 36만 명 신상정보 이용 추정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19.05.04 11: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 北에 코피떠트리기 작전 시작할듯. 모든 준비완료 상태.

자유한국당 2차 광화문 집회 현장. 이순신 장군이 자유 대한민국을 지키고 있다

[서울시정일보]한 줄로 보는 오늘의 정치현장이다. 그야 말로 혼돈의 정치판이다. 오늘은 2019년 5월의 푸르른 하늘 아래 4일 토요일이다. 잇따른 휴일로 들어간다.

■오늘 4일 12시 반에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자유한국당 주최 3차 집회가 열린다.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 3일 광주 송정역 방문 연설에서 통진당 해산후 잔존세력이 연설 반대 시위 추정.

■볼턴 방한. 美 ICBM발사 성공 북폭 준비하나?

■고성국TV 정론일침. 일본 후지 신문. 한국은 경제 제재를 가하지 않아도 스스로 무너진다. 참 슬픈 현실이고 일본에서 이러한 평가를 받는 자체가 더 슬프다.

■자유한국당 황대표. 민주화의 성지라 부르는 광주에서 돌벼락. 물벼락. 해체된 통진당 세력 추정.

■박상기 법무부장관. 문무일 검찰총창에게 "겸손진지하게 검토 지시"언급  감사들 격앙. 문총장 4일 오늘 귀국. 사태의 방향은?

■이애란 박사. 북한 노동당 신문 연일 자유한국당 해체 주장. 北. 페스트트랙 물리적으로 해야 남쪽지령?  북한 대한민국 국민 신상정보 36만명 해킹으로 정보 입수 청와대 국민 청원 조작 가능 시사.

■황대표 3일 부산 연설. 자유대한민국 위해 죽어도 좋다.

■北.원산에서 오늘 4일 9경 단거리  미사일 발사.

■美. 北에 코피떠트리기 작전 시작할듯. 모든 준비완료 상태.

■국제. 필리핀에서 오늘 규모 5.5의 강진이 발생했다. 진앙지 깊이는 10km이다. 발생지는 해상이 아닌 육지에서의 발생으로 피해가 발생한 것으로 추정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