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16:18 (목)

본문영역

[착한뉴스] 양평군에서 지평막걸리 드시고 어려운 이웃을 도와

[착한뉴스] 양평군에서 지평막걸리 드시고 어려운 이웃을 도와

  • 기자명 한동일기자
  • 입력 2019.05.03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부금액은 알코올 중독 회복 지원 사업, 해피카운셀링 사업, 드림스타트 아동 후원 사업 등
-양평 지역 내 판매되는 지평생쌀막걸리 1병당 10원씩 기부금 적립

▲ 지평주조와 양평군은 지난 2일 양평지역 내에서 판매되는 지평생쌀막걸리
1병당 10원을 적립해 기부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시정일보] 양평군에서 지평막걸리를 마시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게 됐다. 이는 지평주조와 양평군은 지난 2일 양평지역 내에서 판매되는 지평생쌀막걸리 1병당 10원을 적립해 기부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 자리에서 정동균 양평군수는 “대한민국 대표 막걸리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지평막걸리를 제조하는 지평주조에서 양평군을 위해 좋은 일을 결정해주신 점에 대해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고 뜻을 전달했으며, 또한 “지평막걸리 판매가 증대되어 양평군내 저소득층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군에서도 홍보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지평주조 김기환 대표는 “1925년에 지어진 옛 양조장 건물이 대한민국 근대문화유산 등록문화재 제594호로 지정될 만큼 경기도 양평에 뿌리를 내리며 성장해온 기업”이라면서, “앞으로도 양평지역의 대표 기업, 대표 브랜드로 성장하면서 지역과 상생 발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6개월간 적립된 기부금액은 알코올 중독 회복 지원 사업, 해피카운셀링 사업, 드림스타트 아동 후원 사업 등 양평군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한 사업 기부금으로 조성할 계획이며, 협약 기간은 올해 말까지로 예정됐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