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특집 心相] 시간의 나선 여행...몸, 마음, 영혼, 정신, 감정의 평화와 행복을 위해서
[주말특집 心相] 시간의 나선 여행...몸, 마음, 영혼, 정신, 감정의 평화와 행복을 위해서
  • 황문권 기자 <hmkk0697@hanmail.net>
  • 승인 2014.05.30 2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과체를 열게 되면 보통은 과거와 현재 그리도 미래를 본다고 합니다.
[서울시정일보 황문권기자] 참으로 재미가 있는 제목입니다. "시간 나선 여행 by Celia Fenn" 기자는 수행자입니다. 명상가이며 시인이고 언론인입니다. 흔히들 채널링, 채널러라고들 합니다. 잘못 접신하면 무당이고 수신자가 수행을 거듭해 천목혈(제3의 눈) 혹은 인당혈이라고도 합니다.
또 송과체라고도 하는데 의학적으로도 결론이 난 문제입니다. 인체에 제3의 눈이 있다 라고. 송과체를 열게 되면 보통은 과거와 현재 그리도 미래를 본다고 합니다.
해서 기자의 수행상 여러 채널링을 접하면서 공부를 하기도 하는데 채널의 내용을 보면 놀라운 이야기들이 많습니다.

인간의 의식의 상승을 위해서. 몸, 마음, 영혼, 정신, 감정의 평화와 행복을 위해서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서 이러한 세계도 있구나 하고 공부했으면 합니다.

다음은 채널리에 의해서 작성된 글이며 " Jamie님의 블로그"에서 무단으로 퍼온 글입니다. 번역자에게 깊이 감사드립니다.

[ 지금 현재 모든 사람들이 한가지는 동의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 모든 것은 빠른 속도록 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자신과 세상을 보는 방식은 빠르게 변하고 있으며, 2012년의 스타게이트 이후로 우리는 아주 다른 종이 되었습니다.
이따금씩 우리의 마음은 주위의 모든 곳에서 일어나는 거대한 변화들을 통합하려 할 때마다 여전히 충격을 받고 있습니다.
또 때로는 어떤 것도 변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그 차이는 여전히 느껴지고 있습니다.
저 또한 영적인 작업을 통해 이것을 느껴왔습니다. 우리가 어딘가로 이동하면서 이전에 알았던 것이 지금 순간에는 ‘충분’하지 않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 저의 채널 작업에서 대천사 마이클의 에너지가 새롭지만 서로 상관 있는 두 가지 주제들에 집중하기 시작했을 때 별로 놀랍지 않다고 여겨졌습니다:
자연, 지구와 우리의 관계 그리고 시간, 공간과 우리의 관계입니다.
양쪽 다 새로운 인식과 새로운 존재방식을 위한 새로운 시대적 요청입니다.
저는 제가 21세기 샤머니즘이라 칭하는, 자연과 인간에 대한 새로운 인식들을 통합하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성과는 또한 시간에 대한 우리의 새로운 인식과 새로운 관계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변하면서 시간과 우리의 관계도 변해간다는 것을 인식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가 시간과 작업을 할 때 무엇이 가능한지를 이해하기 시작했을 때, 저는 그 성과를 ‘시간여행 101’라 이름 지었습니다.

{Timesh​ip Earth a​nd the Nature of Time 시간 여행선 지구와 시간의 본질}

지구를 ‘행성’(말 그대로 우주의 ‘방랑자’라는 의미인)이라고 설명하는 것은 좀 낡은 것 같습니다.
지구는 ‘시간여행선(Timeship)’으로 공간을 통해 여행하고 시간을 창조하기 위해 고안된 구조물입니다. 우리는 시간 여행자들입니다.
우리는 지구와 함께, 지구 위를 여행하고 지구에서 개별적으로 집단적으로 시간을 창조합니다. 그렇습니다. . .

여러분이 이 글을 이해하는 데로 시간이란 우리에게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게 아닙니다. 우리는 시간이라 부르는 피할 수 없는 흐름에 갇혀 있는 게 아닙니다.
여기서 우리의 임무는 시간을 의식적으로 창조하고 신성한 창조적인 지성과 함께 작업하는 것입니다.

시간대(timeline)와 시간 나선(time spiral)을 일으키고 참여함으로써 우리는 시간을 창조합니다.
아이디어를 생성할 때마다 우리는 자신들의 전자기장을 내보내면서 자연과 다른 존재들의 전자기장과 연결되어 상호작용하면서 우리의 아이디어와 에너지를 물질과 형체로 만듭니다.

생명의 그리드의 꽃(Flower of Life Grid)이 생명의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면서, 빛과 에너지는 시간대의 의도로 창조된 청사진 속으로 끌어당겨집니다. 의도의 집중이 계속 된다면 그것은 물질의 형태로 현실화가 됩니다. 이 과정에서 시간대가 형성되고 시간을 통해 흐르는 ‘환영’ 또한 함께 창조됩니다.

우리가 시간과 작업하는 방식은 시간대와 시간 나선을 창조하고 그것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그것을 ‘시간대(timelines)’라고 부르는 이유는 오래된 3차원의 세상에서 시간은 시작에서 끝으로부터 직선으로 움직인다는 생각에 익숙해져 있기 때문입니다.
시간은 한정적이고 직선적이라는 관점으로 세상을 볼 때 우리 자신도 또한 한정적이며 직선적이라고 여깁니다.
그러나 깨어나고 의식이 상승하기 시작하면서 우리는 본질적으로 무한한 존재이고 빛의 원형인 나선형 시간을 따라 움직인다는 것을 인식하기 시작했습니다.

나선형을 따라 씨앗이 심어지고 만개하는 패턴은 자연과 우주에 널리 퍼져 있습니다. . .
우리가 삶에서 심고, 열리고, 드러내고, 경험하는 방식으로 그것은 삶의 마스터 패턴(Master Pattern)입니다.
그래서 현실의 의식적인 창조자로써 우리는 가슴을 통해 그리고 가슴 안에 있는 신성한 창조적 불꽃에 접근해 시간대 혹은 나선 시간의 창조를 발화시킵니다.
이는 익숙한 과정으로, 우리가 가슴의 열정과 연결되어 ‘씨앗’을 뿌리거나 꿈을 품으면서 자극하고 에너지를 집중시킴으로써 그 시간대/나선을 현실화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의도를 가지고 집중하고 현실화하는 과정에 익숙합니다. 또한 그 과정을 시간 창조로 인식할 수 있는데 우리가 시간 그 자체를 창조한 후 시간을 통해 움직이는 이 방식만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이 가슴의 장소와 ‘시간이 없는’ 곳에 존재함으로써 그렇게 강력해질 수 있는 이유입니다.
가슴에서 당신은 창조의 신성한 빛과 연결되고 시간 창조를 할 수 있는 힘을 얻기 때문입니다.
시간 나선의 씨가 뿌려지면 드러나기 시작하고 또한 그 시간 나선의 특징적인 전자기장 파장을 발산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자신들의 파장과 시간 나선의 창조에 따라 움직이면서 다른 것들을 끌어당기거나 밀어냅니다. 시간 나선이 특별히 강한 파장을 지니고 있으면 즉시 다른 이들이 그 시간대, 시간 나선에 참여해서 그 이야기에서 한 역할을 하도록 끌어당기기 시작합니다.

이는 간단히 이야기의 만들어냄으로써 시간, 시간 나선을 창조하고 발전시키는 방법이기 때문에, 초기의 샤먼들 또한 자신들의 시간 나선을 창조하기 위해 부족의 기원과 미래를 이야기하면서 사람들의 ‘지혜’를 유지하는 스토리텔러 들이었습니다.
그들은 꿈의 세상에서 춤을 추면서 그 시간 나선의 사람들의 에너지와 건강을 돕기 위해 자연령들과 연결되었습니다.

최근에는 미디어와 정치인들이 우리들이 소비하게 만들게끔 미리 만들어진 스토리로 우리 존재들의 이야기를 지배하는 것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자신의 이야기를 창조하지 않으면 다른 이들의 이야기에 끌리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에너지는 우리를 희생해서 자신들의 시간 나선과 창조로 끌어당깁니다.
이것이 우리가 자신들의 파장을 지니고 그룹 창조에 선택해서 참여하기 위해 시간 나선이 어떻게 작동하는 지를 이해하고 자신의 것을 지키고 창조자로써 힘을 더 키우는 것에 대해 아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각 시간대들은 그 특유의 파장을 발산하고 있기 때문에 파장의 문제는 중요합니다.
당신과 맞지 않거나 영감을 줄 수 없는 어떤 이들의 이야기와 파장에 얽히게 되면 자신의 파장 혹은 원하는 파장에서 벗어나 그들의 파장과 이야기 속으로 끌려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은 처음부터 당신이 그것과 공명하는 파장에 있다가 나선이 움직이면서 더 많은 참여자들이 들어와 섞이면서 파장이 변할 수도 있습니다.
이 지점에서 당신은 그 시간 나선에 머무르거나 혹은 그 나선을 뛰어넘어 다른 곳으로 갈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최근에 아주 갑자기 관계나 직업의 단절을 직면하게 되는데 이러한 공명의 갑작스러운 사라짐은 시간 나선들에서 연결점과 집중이 사라지기 때문입니다.

과거에 모두가 다소 비슷한 파장과 시간 이야기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러한 변화는 눈치채기 어려웠지만 이제 우리의 힘이 강해지면서 시간 나선을 생성하고 이동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현상을 즉각적으로 느끼고 목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화를 내는 대신에 우리는 이 일을 우리가 자신의 이야기와 꿈을 바른 방향으로 따라가면서, 어떤 것도 누구도 우리의 시간 나선과 파장을 끌어당기지 않게 하면서 자신의 시간 창조 기술이 나아지고 있다는 표시로 볼 수 있습니다.

{상승, 시간 여행과 새로운 다차원적 육체}

시간 여행과 시간 나선 창조를 위한 주요 선행조건은 빛의 고차원으로 접근할 수 있고 창조의 새로운 틀로써 주입되고 있는 빛의 코드를 통합할 수 있는 활성화된 빛의 몸(light body)입니다.
이는 상승과 빛의 몸의 활성화의 전체적인 의미입니다.
당신이 태양 신경총/멘탈 에너지에 집중된 7개의 차크라와 작업하고 있을 때는 단지 재앙으로 결말 짓는 한계적인 시간대를 시작하고 생성하고 있을 뿐이었습니다.
이는 오늘날 현대사회에서 사람들이 단지 자신들을 미래의 재앙으로 이끌거나, 두려움과 불안의 전자기적 에너지 표식을 뿜어내는 ‘오래된 모델의 정신에서 생성되는 시간대’와 절망적으로 싸우고 있는 데서 명확히 드러납니다.
그리고 심지어 이러한 존재 방식을 뒤로하고 떠난 이들에게도 지구의 3차원 시간대로부터 주어진 이러한 에너지 표식이 때로는 영향을 미칩니다.

빛의 몸이 활성화되면 균형의 중심은 가슴으로 이동하고 13개의 차크라 에너지 시스템은 고차원과 우주와 은하계 나선 혹은 시간 나선에 접근할 수 있게 됩니다.

당신은 우주 창조 코드에 접근할 수 있고 사랑과 열정의 센터로부터 시간 나선을 생성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러한 시간 나선의 에너지 특징은 사랑과 창조이며 더 우아하고 무한한 시간 창조와의 관계입니다.
빛의 몸의 활성화는 또한 당신이 개인적으로 혹은 그룹으로 시간 나선을 이동하거나 점프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 것은 빛의 전사들의 ‘팀’들이 자신들의 파장을 올리고 은하계 공동체 안에 있는 지구의 진화의 방향과 자신들의 방향을 일치시키기 위해 어떤 시간대와 시간 나선으로 들어갈 수 있다는 점에서 아주 중요한 기술입니다.
그룹으로 시간 나선을 점프하는 것은 지구 보호 위원회(Earth Keeper Council)와 원로회(Council of Elders)와 협의하고 있는 은하계와 태양 위원회(galactic and solar councils)로부터 허가되었습니다. 빛의 전사들의 팀들이 파장을 전환하기 위해 시간 나선을 점프했을 때, 우리는 지난 몇 달 동안 그러한 점프를 경험했습니다.

원래 이 일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물리적 육체는 어떤 이들이 ‘상승 증후군’이라 일컫는 전자기적 ‘충격’과 고통을 겪게 됩니다. 이는 ‘장애물 제거’에 대한 것이 아닌, 육체를 새로운 파장에 조율해 시간 나선에서의 자신의 임무를 완성하는 일입니다.

송과체에 있는 자신의 ‘시간/파장 조율기’를 사용하여 다른 파장으로 진입할 때 당신의 육체는 커다란 파장 충격을 받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충분히 접지하거나 강하지 않으면 육체의 고통을 경험하게 됩니다. 그 증상으로 어지럼증, 메스꺼움, 불안, 스트레스, 수면부족, 접지가 힘들고, 기억 상실과 혼란스러움을 느낍니다.
그러나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를 인식하면 새로운 시간의 파장으로 ‘착륙’하고 재빨리 방향을 잡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시간 여행 101을 시작할 때에는 단지 지구의 영역에서 작은 시간 점프를 시도하면서 지구의 시간여행선박 내에서 시간대를 생성하고 점프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좀더 기술을 익히게 되었고 물리적 육체가 전환에 좀더 익숙해짐에 따라 우리는 지구를 넘어 다른 현실로 파장들을 점프하는 것을 배우며 우주의 별들을 여행하는 샤먼이 될 수 있었습니다.

우리가 시간 여행을 할 때 자신들만의 시간 여행 머쉰을 사용하는데, 영혼의 별 차크라(soul star chakra)와 고차원의 차크라와의 협조 하에 시간 여행 머쉰인 송과체를 이용한다는 사실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실상 우리는 어딘가로 움직이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파장을 바꾸는 것입니다.

이는 우리가 영원한 지금(NOW) 순간에 머무르고 있지만 기술을 더욱 익힘에 따라 우리가 선택하는 어떤 파장의 현실에든 접근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3차원의 측면에서 시간 여행은 다른 장소로 이동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상 그것은 특정한 시간 나선에 일치하는 파장으로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파장 전환, 시간 이동과 다른 형태의 시간 여행들은 뇌하수체와 연결되어 활성화된 송과체의 기능을 가진, 또한 육체를 그 시간 나선의 특징적인 파장과 일치하게 만들 수 있는 호르몬 시스템과 조율된 상승이 이루어진 ‘장치’로만 가능합니다.
또한 고차원의 차크라도 고차원의 파장과 시간 나선으로의 부드러운 점프를 위해 조율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시간 나선이 이동하고 그 이야기가 바뀌었을 때 그것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을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시간여행선박인 지구의 더 위대한 이야기와 더 큰 시간 나선 안에서, 자신의 이야기와 시간 나선이 펼쳐질 때 새로운 이야기를 받아들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해야 합니다.

시간 나선의 점프의 성공은, 심지어 시간 여행 101 측면에서도, 여전히 자신들의 균형과 평형을 유지하고 필요한 조치를 하면서 이야기와 시간 나선들 사이로 이동하는 것도 가능하게 합니다. 단지 하나의 ‘현실’이란 존재하지 않으며, 각 시간 나선은 지구 현실의 더 큰 파장 안에서 공동으로 존재하는 또 다른 현실의 ‘버전’들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유념해야 합니다.

{새로운 지구: 다중 현실의 새로운 시간 나선과 새로운 이야기}

2012년 12월 동지에 열린 포털에 시간여행선박 지구는 ‘영점장’ 시간 입구를 지나쳤으며 새로운 진화의 파장의 주기에 들어섰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지구 공간에서 우리는 세상을 인식하는 방식이 제한된 3차원에서 제한이 없는 무한한 다차원 현실로 전환되었다는 것을 이해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 현실에서 우리가 새로운 다차원적 육체/빛의 몸의 복합성의 힘과 권한을 인식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우리의 삶을 정의할 수 있는 새로운 이야기를 개발함으로써 어떻게 현실을 바꿀 지와 파장을 미세하게 조율하는 방법을 더 많이 알 수 있게 됩니다.

이 일을 위해 우리는 기꺼이 오래된 이야기를 놓아주어야 합니다. 그것은 212년 포털 이전에 우리의 삶을 규정했던 대부분의 믿음 체계를 포함합니다.
그 이벤트는 우리로 하여금 재앙과 비극의 ‘시간대’를 끝내게끔 밀어붙였습니다. 우리의 관심을 폭력, 두려움과 빈곤에 집중하게 만들면서 어둠의 에너지에 조율하는데 익숙해진 이들이 조작하도록 허용하면서 자신을 ‘희생자’로 규정할 필요를 기꺼이 놓아주어야 합니다.

우리가 ‘빛의 일꾼’이라고 생각하는 어떤 이들은 세상을 제한된 자원을 위해 투쟁하는 장소로 볼 수 밖에 없도록 내몰렸기 때문에 사실상 그러한 파장으로 작업을 해왔습니다. 그러나 그 전환으로 인해 우주의 다이아몬드 빛에 집중하는 힘이 부여된 의식적인 창조자들의 아이디어와 개념을 수용하면서 다중의 고차원 파장의 현실들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지구에는 다차원의 현실과 다차원의 시간대/시간 나선이 있다는 것을 받아들일 수 있을 때, 현실은 일관적이고 끊어짐이 없는 이야기가 아니라는 사실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사실 그러한 방식으로 볼 수 밖에 없었던 이유가 지금까지의 삶 동안 우리는 현실의 ‘마법’적인 본질을 일상적인 것으로 바라보고, 지배적인 3차원의 이야기에 우리의 삶을 맞추기 위해 사회화 되어 왔기 때문입니다.
아이들은 마법과 논리적이지 않은 것에 연결되는데 문제가 없지만, 우리는 자라면서 오직 미리 결정된 일관성 있는 삶의 ‘이야기’를 이해하고 수용하도록 ‘교육’을 받아왔습니다.
우리가 일관성 있는 시간대의 필요성을 놓아주고 ‘우주가 자신의 본질을 드러내는 것’을 간단히 받아들인다면 동시성의 기적을 위한 공간과 다른 차원으로의 시간 점프와 이동을 창조할 수 있습니다.

2012년에 천국이 이미 건설되어 있는 새로운 지구의 즉각적인 현실화가 이루어지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실망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신성의 의지에 맞추어 의도하고 창조했기 때문에 그 천국의 세상은 이미 차원의 다른 층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빛의 일꾼으로써 우리의 임무는 지구 전체를 그 파장으로 이끄는 것입니다. 새로운 지구는 특별히 상승한 존재들을 위한 보유창고가 아니며 지구 전체와 지구에 살고 있는 모든 생명체들의 목적지입니다.
그래서 그 일은 지금 환생해 있는 빛의 전사들, 인디고, 크리스탈과 다이아몬드 존재들이 자신들을 드러내어 사랑과 평화의 고차원의 의식 파장으로 상승하기 위해 시간대를 뛰어오르고 파장을 올리는 작업입니다.

지금 엄청난 수로 지구에 오고 있는 다이아몬드 크리스털 아이들은 이미 다이아몬드 의식과 ‘연결’되어 시간대를 점프하고 여행하고 창조자가 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다차원적 육체에서 단지 집중을 통해 빛과 물질을 만듦으로써, 시간을 구부리고 현실을 형성하는데 어려움이 없을 것입니다. 그들이 그러한 파장을 품고 있기 때문에 우리의 존재 상태와 인식을 그 층으로 이동하는 것을 가능케 하고 있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그들은 지구에서 이 과정을 빛의 전사팀들과 함께 성사시켰습니다. 2월 2일 지구의 집단적인 시간대는 90도로 전환해 그 본질적인 면에서 직선상의 시간대 개념에서, 우주 시간 나선과 지구를 일치시킬 수 있는 또한 우리를 ‘목적지’인 풍요와 평화의 새로운 지구로 향할 수 있게 만드는 나선으로의 이동이 성공했습니다..

그 전환은 집단 의식에서 거대한 압력과 동요를 발생시켜, 많은 사람들이 육체적, 감성적 스트레스를 호소했습니다. 이는 시간대와 파장에서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육체가 스스로 새로운 방향에 익숙해질 필요로 인한 것이었습니다.
그 일 이후 곧 빛의 전사들이 새로운 에너지와 일치되기 위해 파장을 올릴 필요가 있는 시간 나선으로 집단적인 시간대 점프가 일어났습니다.
그 집단적인 시간 나선 점프는 많은 이들이 느낄 수 있는 것이었습니다. 목표지점인 시간 나선의 파장은 실제적으로 그 그룹의 개인들이 성취한 파장보다는 휠씬 낮았기 때문에 이동을 한 이들은 자신들을 새로운 파장에 맞추기 위해 엄청난 스트레스를 겪어야 했습니다.
그것은 아래로 끌려 들어가는 듯한 혹은 정신적인 측면에서 공격을 받는 느낌인 이 시간 나선에 널리 퍼진 불안, 압력, 두려움의 오래된 감정들이었을 것입니다.

당신의 내면의 홀로그래픽 투사기는 정상적인 그림을 계속 투사할 것이기 때문에 겉으로 보기에는 일상적인 삶을 지속하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사실상 다른 현실인, 당신의 내면의 눈과 직관으로는 그 변화를 느낄 수 있는 또한 빛의 검(light sabre)을 꺼내 자신의 빛의 임무를 위해 앞으로 나아가는 모험을 할 수 있는 곳으로 거대한 도약을 했습니다. 이 글을 읽고 있다면 아마도 당신은 빛/시간 전사 팀의 일원이거나 그들을 어떤 방식으로든 지원하고 있을 것입니다. 모든 이들이 지구의 파장과 시간의 재 조정에 그리고 일련의 ‘시간 입구’ 혹은 ‘시간 포털’을 통한 새로운 지구의 출현에 공헌하고 있습니다.

시간 여행자와 시간대 점프를 배우는 것에서 흥분되는 것은 적절한 시간이 되면 여러분은 파장을 정제해서 스타 샤먼(Star Shamans)과 드림 워커(Dream Walkers)로써 은하계와 우주로 점프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 것이 우리가 시간 나선을 항해하고 진정한 자신의 가슴에서 자신만의 시간 나선을 창조하는 것을 배울 때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목표입니다.

{다이아몬드 빛의 몸과 시간에 대한 빛의 의식적인 집중}

다이아몬드 빛 아이들의 지구로의 도착과 다이아몬드 빛의 몸의 활성화는 우리로 하여금 그에 대한 인식과 기술을 배울 수 있게 하여 개인적인 ‘시간여행 선박’이 되고 ‘시간 여행자’가 되는 것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애초에 이 일은 정제된 빛의 몸을 통해 빛과 파장에 집중하면서 파장을 올려 우리가 공명의 법칙을 통해 주위의 환경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시간 나선을 현실화하는 것이었지만 지금은 많은 노력이 요구되는 일이 되어버렸습니다.
이제 우리는 이 일을 막 시작하고 있으며 약간 불안한 시작으로 우리의 의식을 통해 빛에 집중해서 ‘세상의 빛’이 되려고 분투하려고 할 때는 전체적으로 불안한 상태이긴 합니다.
그러나 ‘상승’의 과정은 탄소기반에서 크리스털 형태 . . . 그리고 탄소 형태의 크리스털 에너지의 가장 고차원적 구조는 다이아몬드입니다. 우리 각자는 다이아몬드 의식을 활성화해 우리가 시간 나선을 여행할 때 시간 여행의 기술을 터득할 수 있게 됩니다.

http://goldenageofgaia.com/2014/05/03/celia-fenn-time-travel-101/?utm_source=rss&utm_medium=rss&utm_campaign=celia-fenn-time-travel-101

[출처] 시간 나선 여행 by Celia Fenn|작성자 jamiejeong84

추신-다 읽으신분들은 본지는 프린트 기능이 있습니다. 출력하시어 몇번이라도 보면서 공부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대표전화 : 02-797-5114
  • 명칭 : 월드미디어그룹(주)
  • 제호 : 서울시정일보
  • 등록번호 : 서울 아 00268
  • 등록일 : 2006-10-11
  • 보도자료 hmkk697@hanmail.net
  • 대표이사 : 양월호
  • 발행/편집인 : 황문권
  • 주간 : 양성호
  • 주필/논설위원장 : 박용신
  • 편집국장 : 김상록
  • 고문변호사 : 양승부
  • 청소년보호책임자 : 최봉호
  • 발행소 : 서울 종로구 사직동 262-1 (당사 사옥)
  • 서울시정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9 서울시정일보.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