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4 18:08 (수)

본문영역

횡성군, ‘2019 횡성호수길축제’ 4일 개막...오색꿈길 걸어

횡성군, ‘2019 횡성호수길축제’ 4일 개막...오색꿈길 걸어

  • 기자명 이창호기자
  • 입력 2019.05.01 11: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과 힐링을 테마로 거듭태어나는 횡성

▲ 횡성군

[서울시정일보] 횡성호수길축제위원장은 오는 5월 4일부터 2일간 갑천면 구방리 망향의 동산 일원에서 ‘2019 횡성호수길축제’를 개최한다고밝혔다.

횡성호수길축제위원회가 주관해 횡성군과 K-water횡성원주권지사, 횡성문화재단 후원으로 열리는 호수길축제는 호수길향토식당과 횡성호수 물고기 전시,농특산물 판매장, 횡성체험휴양마을협의회 체험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고, 숲속카페, 호수카페, 느린우체통, 물시음회, 횡성호수9경 사진 전시부스는 호수길 걷는 곳곳에서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계획이다.

첫째날인 5월 4일에는 오전 10시부터 갑천면 19개리 주민들이 참여하는 지역주민 걷기대회를 시작으로 오후에는 호수길오행시 짓기, 치어방류행사, 건강훌라후프 대회 등 호수길 이벤트가 열리고, 축제장을 찾은 관광객을 대상으로 걷기행사와 치어방류행사, 개막식과 호수콘서트를 끝으로 첫 날 행사가 마무리된다.

특히, 오색꿈길 걷는길로 추가 조성된 뱃머리전망대를 통과하는 구간은 횡성호수의 중앙 부분의 전체적인 모습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다.

둘째 날에는 오전 9시부터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호수그림 그리기 대회가 오후 2시까지 진행되고, 오후에는 주민자치공연프로그램과 지역합창단 공연, 호수가요제가 열리고 다양한 경품 추첨과 함께 폐막행사와 폐막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진기선 횡성호수길축제위원장은 “관광객들이 호수길 곳곳에 포토존과 호수의 아름다움이 어우러진 풍경을 감상하며 건강과 힐링을 느끼고 다시 찾고 싶은 횡성호수길이 되기를 간절히 소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