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우성 사과, 갑자기

정우성 사과, 갑자기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4.23 16: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우성 사과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정우성 사과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정우성 윤지오에 사과
정우성 사과와 응원 메시지 
정우성 사과 나는 위험은 없다
정우성 사과에 윤지오 진심으로 감사 말씀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정우성 사과가 주목받고 있다. 배우 정우성이 윤지오에게 사과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윤지오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우성과 나눈 메시지를 공개했다. 윤지오는 정우성에 "처음으로 답장을 받게 된 배우님"이라며 "아무래도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조차 불편하시고 많은 위험이 따르실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정우성은 "나는 위험은 없다. 배우로서, 배우라는 꿈을 꾸고 있던 사람들에게 그런 아픔이 있었다는 걸 모르고 지나가고 있었다는 것에 깊은 사과를 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에 윤지오 역시 "무지하고 나약하고 어렸기에 배우분들도 현재 곤욕을 치르고 계실 테고 저 한사람으로 인해 연예계에 혼란을 드린 것에 저야말로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라고 사과의 뜻을 밝혔다.

윤지오는 정우성의 사과가 포함된 내용을 공개하며 "오늘 감사한 분들을 언급하면서 배우 정우성 님께 너무나 큰 은혜와 위로와 위안을 얻게 되어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윤지오는 "해킹문제로 번호를 남겨드렸고 문자와 장시간의 통화로 저는 너무나 큰 감동과 울림, 큰 용기를 얻게 되었다"며 "모두가 외면하고 배척할 때 심지어 저의 가족, 친구, 동료들도 절 떠나고 모함하던 때 악플에 시달리는 저에게 따뜻한 손을 내어주셨다"며 정우성에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또 "정우성 님은 저에게 '십자가에 종탑 같은 분이 되셨다'며 그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존재가 됐고, 증언함이 얼마나 어려움과 고통의 시간들일지 헤아려줬다. 또 6월에 코엑스에서 있을 초대 작가 전시회에도 배우님을 그릴 수 있도록 허락해주셨다"고 말했다.

윤지오는 "저를 질타하시든 미워하시든 증오하시든 모욕하시든 응원하시든 격려하시든 여러분 이 세상에 존재하는 소중한 분이라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다"면서 "한 분 한 분께 감사드리고 축복하고 당신을 위해 매일 눈물로 기도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