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5월의 봄밤, 몽촌역사관으로 봄나들이 오세요!

5월의 봄밤, 몽촌역사관으로 봄나들이 오세요!

  • 기자명 정지훈
  • 입력 2011.05.25 12: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6일 몽촌역사관 무료 문화행사 “꿈마을 문화마당” 개최

몽촌역사관(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소재)에서는 5월26일 저녁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료 문화행사 <꿈마을 문화마당 “마블러스모션&마린보이”> 공연을 개최한다. 어린이를 위한 판토마임 공연과 저글링, 마술쇼, 나홀로 서커스 등 풍성한 문화행사와 어린이를 위한 풍선 포토존 체험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연 속에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면서 꿈과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치는 계기가 될 것이다.

국내에선 쉽게 접하기 힘든 판토마임 공연을 어린이관객을 위해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어, 신체의 움직임만으로 다양한 상황을 연출, 때론 웃음을 때론 감동을 선사하는 마임아트를 선보인다. 로맨틱 코메디, 짝사랑, 댄스 등 일상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와 더불어 유인원의 진화과정과 불의 사용 등 인류진화를 주제로 교육적 효과를 겸한 퍼포먼스를 공연한다. 스토리가 있는 마임을 흥겨운 음악과 연계, 유쾌한 마임퍼포먼스로 구성하여 가족 간의 유쾌한 웃음이 함께 하는 정겨운 시간을 만들어 줄 것이다.

이번 공연은 어린이들의 정서발달을 돕고 상상력과 감수성을 풍부하게 해주는 한편, 바쁜 일상을 보내는 부모와 아이들에게 정서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함께 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마련해 줄 것이고 꿈마을 문화마당, 꿈마을 영화마당, 쿨썸머어린이영화제 등 다양한 장르의 어린이대상 문화행사를 진행하는 몽촌역사관은 이번에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공연을 개최함으로써 어린이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