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수용 박지윤, 얼마나 좋을까

조수용 박지윤, 얼마나 좋을까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4.22 16:15
  • 수정 2019.04.22 16: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지윤 조수용 (사진=박지윤 SNS, tvN)
조수용 박지윤 결혼 (사진=박지윤 SNS, tvN)

조수용 박지윤 관심 집중
조수용 박지윤 3월 말 비공개 결혼식
조수용 박지윤 결혼 가족과 최측근만 알아
조수용 박지윤 2년간 묵묵히 사랑 키워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가수 박지윤과 조수용 대표가 주목받고 있다. 가수 박지윤(37)이 조수용(45) 카카오 공동대표와 결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22일 한 매체는 박지윤과 조수용 카카오 공동대표가 지난 3월 말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박지윤과 조수용은 가족과 친지, 가까운 사람들만 초대해 조용하게 결혼식을 진행했으며 외부에 따로 알리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박지윤과 조수용은 지난 2017년 5월 열애설이 보도된 바 있다. 당시 박지윤 측은 연인 관계는 아니라고 부인했다. 하지만 박지윤과 조수용의 연애는 연예가에 공공연하게 알려진 사실이었다. 보도 당시 연인 사이임을 인정하진 않았지만 이후 2년간 묵묵히 사랑을 키워 나갔다. 결혼 소식도 가족과 최측근에게만 알렸다.

22일 카카오 측은 "박지윤과 조수용 대표가 지난 달 말 가족들의 축하 속에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라고 밝혔다.

박지윤과 조수용은 조수용 대표가 발간하는 월간 '매거진 B'의 팟캐스트 'B캐스트'를 함께 하면서 친분을 맺었다. 예술, 음악과 영화 등 공통의 관심사로 교감을 쌓은 것으로 보인다.

조수용 대표는 포털사이트 프리챌 디자인 센터장을 거쳐 2010년까지 네이버의 전신 NHN에서 디자인 총괄과 CMD 부문 부문장, NHN 이사를 역임했다. 이후 조수용 대표는 2016년 카카오 브랜드 디자인총괄 부사장으로 영입, 지난해 3월 여민수 대표와 함께 공동 대표로 선임됐다. 조수용 대표는 국내 최초로 브랜드 다큐멘터리 잡지 '매거진B'를 창간하기도 했으며, 지난해에는 우아한 형제들과 손을 잡고 배달의 민족 잡지 '매거진F'를 창간했다.

조수용과 결혼한 박지윤은 1994년 CF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해 '하늘색 꿈', '성인식' 등으로 2000년대 초반까지 최고의 인기를 누렸다. 노래 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에도 능력을 발휘하며 싱어송라이터의 입지를 굳혔다.

박지윤 조수용 결혼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박지윤의 인스타그램 등에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박지윤 조수용 예쁘게 행복하게 잘 사세요", "축하합니다. 남자분이 인상이 좋으시네요", "박지윤 조수용 잘 어울리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