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3 09:24 (화)
실시간

본문영역

배지현 류현진, 달콤해

배지현 류현진, 달콤해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4.22 14: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배지현 SNS)
(사진=배지현 SNS)

배지현 류현진 달콤한 신혼 생활
배지현 류현진 시카고 야경 즐겨
배지현 류현진 달달한 러브스토리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배지현 류현진 부부가 주목받고 있다. 배지현 류현진 부부가 달콤한 신혼 생활을 공개했다.

22일 배지현은 자신의 SNS 계정에 류현진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배지현은 사진과 함께 "Beautiful night in Chicago"라고 글을 남겼다.

공개한 사진에는 시카고 야경을 즐기고 있는 배지현 류현진 부부의 모습이 담겨있다. 배지현 류현진 부부의 다정하게 스킨십을 하고 있는 모습이 미소를 부른다.

배지현 류현진 부부는 지난해 1월 백년가약을 맺었다. 배지현 류현진 부부의 첫 만남은 야구선수 출신 해설위원 정민철의 소개로 시작됐고, 야구를 매개로 자연스럽게 가까워졌다.

이후 배지현이 류현진의 어깨 수술 재활 과정에 정신적으로 큰 도움을 주면서 사랑을 더욱 키웠다고 알려진다. 류현진은 배지현에게 "미국에 혼자 있어 외롭다"면서 청혼한 것으로 전해졌다.

배지현은 서강대 영어영문학과를 졸업, 지난 2011년부터 SBS ESPN, MBC 스포츠 플러스 등에서 야구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후 배지현은 코엔스타즈 소속 방송인으로서 다방면에서 활동했다.

한편 지난 21일 부상에서 복귀한 류현진은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 밀러파크에서 열린 밀워키와의 원정경기에 선발 등판해 5.2이닝 6피안타(2피홈런) 1볼넷 9탈삼진 2실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