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보름에 쏠리는 이목

한보름에 쏠리는 이목

  • 기자명 송채린 기자
  • 입력 2019.04.21 19: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보름 (사진=SBS '런닝맨')
한보름 (사진=SBS '런닝맨')

한보름 '런닝맨' 출연 
한보름 랩과 댄스 선보여
한보름 여러가지 자격증 보유

[서울시정일보 송채린기자] 한보름이 주목받고 있다. '런닝맨'에 한보름이 랩과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보름은 'EXID' 솔지와 하니, '세븐틴' 민규와 승관, 배우 김혜윤 등과 함께 21일 SBS '런닝맨' 방송에 출연했다.

분홍빛 블레이져와 치마를 입고 나온 한보름은 스카이다이빙, 재즈댄스 강사, 애견미용사, 바리스타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고 소개돼 주변을 놀라게 했다.

"랩도 잘한다"는 김종국의 말에 유재석이 랩을 부탁하자 한보름은 윤미래의 '페이 데이'(pay day)를 불러 웃음을 안겼다.

앞서 한보름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런닝맨, 5시, 본방 사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한보름은 "부족한 모습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한보름은 런닝맨의 마스코트인 이름표가 붙혀있는 옷을 입고 무언가를 바라보고 있다.

한보름이 출연한 SBS '런닝맨'은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예측불허 빅웃음을 위해 곳곳에 있는 미션을 해결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한편 한보름은 '드림하이'로 데뷔했으며 최근 '호구들의 감빵생활', '정글의 법칙' 등 다양한 예능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한보름은 1987년생으로 올해 33세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