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재원 승리루머 해명, 얼마나 답답했으면
오재원 승리루머 해명, 얼마나 답답했으면
  • 송채린 기자 <cjstk@gmail.com>
  • 승인 2019.04.17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재원 승리루머 해명 (사진=오재원 인스타그램)
오재원 승리루머 해명 (사진=오재원 인스타그램)

오재원 승리루머 해명 이목 집중
오재원 승리루머 해명 영수증 사진 공개
오재원 승리루머 해명 여자친구와 여행 간 것
오재원 승리루머 해명 더 이상 왜곡들 참거나 방관하지 않아

[서울시정일보 송채린기자] 오재원 승리루머 해명이 주목받고 있다. 프로야구 두산베어스 오재원이 승리의 생일파티에 참석해 접대를 받았다는 루머에 대해 해명하는 입장을 밝혔다.

오재원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사랑하는 동료, 팀, 가족을 위해 매일을 노력중이다. 그래서 그 분 들에게 더 이상 해가 끼치지 않게 바로 잡고 가야할 것은 바로 잡아야할 거 같다"며 사진을 공개하며 승리 루머를 해명했다.

오재원은 "위에 사진은 제가 항공권 티켓을 끊은 영수증이다"라며 "정식초대는 그 분(전 여자친구)이 받은 거였고 전 리조트 제공이라는 성의가 너무 부담스러워 한사코 거절을 하다 따라가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오재원은 "여자친구와 여행을 가는데 그런 접대를 받을 수 있을까요?"라며 "제 사생활을, 지난 얘기들을 이런 식으로 해야만 하는 이 상황이 너무 싫다. 그래도 전 동료들 가족들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앞으로 더 이상의 왜곡들 참거나 방관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오재원은 지난 2017년 12월 필리핀 팔라완에서 열린 승리의 생일파티에 참석한 사진이 공개되면서 루머에 휩싸인 바 있다.

한편 오재원은 뛰어난 수비력과는 달리 올 시즌 타율 0.161(56타수 9안타)로 극심한 부진에 빠졌다. 여기에 심리적으로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외부적 요인까지 작용한 상황이다.

[다음은 오재원의 승리루머 해명글 전문]

재조정을 위해 열심히 훈련하고 있습니다.

제가 사랑하는 동료, 팀, 가족을 위해 매일을 노력 중입니다. 그래서 그분 들에게 더 이상 해가 끼치지 않게 바로 잡고 가야 할 것은 바로 잡아야 할 거 같습니다.

위에 사진은 제가 항공권 티켓을 끊은 영수증입니다. 두장 다 제가 계산을 했고 왼쪽의 여자분은 제 전 여자친구의 영수증이구요. 정식초대는 그분이 받은거였고 전 리조트 제공이라는 성의가 너무 부담스러워 한사코 거절을 하다 따라가게 된 거였습니다.

여자친구와 여행을 가는데 그런 접대를 받을 수 있을까요? 제 사생활을, 또 지난 얘기들을 이런 식으로 해야만 하는 이 상황이 너무 싫습니다. 그래도 또 전 동료들 가족들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그러나 앞으로 더 이상의 왜곡들 참거나 방관하지 않을 것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