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차지연, 힘내세요

차지연, 힘내세요

  • 기자명 송채린 기자
  • 입력 2019.04.15 16:34
  • 수정 2019.04.15 16: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지연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SNS)
차지연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SNS)

차지연 갑상선암 진단
차지연 갑상선암 세부 조직 검사 진행
차지연 갑상선암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서 하차

[서울시정일보 송채린기자] 차지연 갑상선암이 주목받고 있다.

뮤지컬배우 차지연이 갑상선암 진단을 받아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이다.

15일 차지연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배우 차지연이 건강상의 이유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에서 하차하게 되었다”며 “올해 초부터 몸 상태가 좋지 않아 건강관리에 힘을 쏟았는데, 지난주 병원 검진을 통해 1차적으로 갑상선암 진단을 받고 세부 조직 검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차지연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배우 보호 차원에서 차기작을 하차하고 현재 차지연이 공연 중인 뮤지컬 ‘호프’의 경우도 제작사와 원만히 논의하여 공연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할 것이다”고 전했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차지연을 기다려주신 많은 관객 분들께 죄송한 마음을 전한다”며 “하루 빨리 배우가 무대에 돌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했다.

갑상선암 진단을 받은 차지연은 오는 5월17일부터 7월14일까지 한남동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하는 ‘안나 카레니나’에서 타이틀 롤을 맡았다.

또한 차지연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호프’에 출연 중이다. ‘호프’는 오는 5월26일까지 공연된다.

2006년 뮤지컬 '라이온 킹'으로 데뷔한 차지연은 '카르멘', '위키드', '레베카'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차지연 갑상선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차지연 갑자기 갑상선암이라니",  “차지연 빠른 쾌유 기원합니다”, “차지연 배우님 꼭 이겨내세요. 항상 응원할게요”, ”차지연님 건강해져서 돌아오세요” 등 차지연의 쾌유를 빌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