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함양군] 자율방범대연합회 제21회 한마음대회

[함양군] 자율방범대연합회 제21회 한마음대회

  • 기자명 박순도 기자
  • 입력 2019.04.15 13: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휴천 공설운동장서 300여 회원 참가, 표창·공로패 수여 등 화합 한마당

[서울시정일보] 함양의 든든한 안전 지킴이 역할을 하고 있는 함양군 자율방범대연합회 제21회 한마음대회가 13일 오전 11시 휴천면 공설운동장에서 열렸다. 

함양군자율방범대연합회 제21회 한마음대회
함양군자율방범대연합회 제21회 한마음대회

함양군자율방범대연합회(회장 김기종)에서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서춘수 함양군수, 황태진 군의회의장, 임재구 도의원 등 내빈을 비롯해 윤현식 경남도 연합회장,
시군 연합회장, 자율방범대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한마음대회는 국민의례에 이어 감사장, 표창장 및 공로패 수여, 대회사 및 축사, 결의문 낭독 등 1부 행사에 이어 2부 행사로 장기자랑 및 체육대회 등을 통해 회원 간 단결과 화합을 도모하는 시간이 되었다. 

특히 바쁜 일상 속에서도 지역사회의 범죄예방 활동에 많은 기여를 해 온 공로로 김태연(백전)·이준희(병곡)·조영근(서상)·유원준(유림)·임용진(수동)·박시윤(휴천)씨 등 6명이 군수 표창을 받았으며, 감사장 및 공로패 등도 수여됐다. 

서춘수 함양군수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봉사정신을 실천하고 계신 자율방범대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며 “불로장생 2020 함양산삼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함양군의 위상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자율방범대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함양군자율방범대는 학교폭력예방, 청소년 선도활동, 자녀 안심귀가 서비스  등에 봉사하고 있으며 현재 250명의 회원들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