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8:07 (금)

본문영역

정준영 MBC, 관심 집중

정준영 MBC, 관심 집중

  • 기자명 송채린 기자
  • 입력 2019.04.12 17:13
  • 수정 2019.04.12 17: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준영 MBC (사진=JTBC)
정준영 MBC (사진=JTBC)

정준영 MBC 갈수 없어
정준영 MBC 이목 집중
정준영 MBC 출연 정지
정준영 MBC 출연 제재를 받는 이유

[서울시정일보 송채린기자] 정준영 MBC 출연 정지가 주목받고 있다. 정준영과 승리(본명 이승현) 최종훈이 KBS에 이어 MBC에서도 출연 정지를 당했다.

MBC 측 관계자는 4월 12일 뉴스엔에 "정준영에게 출연 정지, 승리 최종훈에게 한시적 출연 제한 처분을 내렸다"고 밝혔다.

세 사람이 각각 다른 수위의 출연 제재를 받는 이유에 대해 MBC 관계자는 "정준영은 구속된 상황이라 출연 정지, 승리와 최종훈은 아직 수사 중이라 출연 정지 처분은 하기 힘드나, 사안의 중대함을 인지해 한시적이지만 출연 제한을 내린 상황이다. 이후 수사 결과에 따라 다시 심의해 수위를 결정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음란물 유포 혐의를 받는 가수 로이킴과 에디킴 등의 출연정지 여부에 대해 MBC 관계자는 "보통 6개월에 한 번 출연제한심의의원회가 열리기 때문에 연예인이 사회적 물의를 빚을 때마다 건건이 처리하기 어렵다"면서도 "최근 연예인 이슈가 많다 보니 조만간 개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들은 KBS에서도 출연 정지를 당했다. KBS 관계자는 "정준영 승리 최종훈에 대해 3월 20일 자로 한시적 출연 정지를 내렸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정준영은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구속돼 검찰에 넘겨진 상태다. 최종훈은 불법 촬영물 유포 혐의, 지난 2016년 2월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된 후 경찰에게 부탁해 보도를 무마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승리는 '버닝썬 논란'이 불거진 이후 성매매 알선과 횡령 등의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승리는 당초 지난달 25일 군에 입대할 예정이었으나, 병무청으로부터 입영 연기를 받고 수사에 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