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윤지오 교통사고, 대체 왜?

윤지오 교통사고, 대체 왜?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4.12 15: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지오 교통사고 (사진=JTBC)
윤지오 교통사고 (사진=JTBC)

윤지오 교통사고 이목 집중
윤지오 교통사고 폭로 후 2차례
윤지오 교통사고 심경 고백
윤지오 교통사고 직접적으로 언급 못해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윤지오 교통사고가 주목받고 있다. 윤지오가 폭로 이후 교통사고를 당한 사건에 대한 심경을 밝혔다.

윤지오는 11일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지난해 뉴스룸과 전화 인터뷰 후 실제로 어떤 위협을 느낀 적 있느냐'는 질문에 "폭로 이후 교통사고가 좀 크게 두 차례가 있었다"라고 답했다.

'교통사고는 일어날 수 있는 것 아니냐고 의구심을 갖는 사람들이 있다'는 질문에 윤지오는 "제가 인터뷰에서 사실을 기록한 사건을 다룬 책을 쓴다고 한 시점부터 제 행방을 추적하는 분들이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윤지오는 “그분들에 대해 직접적으로 언급하면 명예훼손에 걸리기 때문에 많은 어려움이 따르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교통사고 당한 윤지오는 "한 언론사만 주목 하는데 사실은 한 곳이 아니다. 저는 개인 혼자지만 제가 상대해야 될 분들은 A4용지 한 장이 넘어가는, 거의 한 30명에 가까운 사람들이다. 공권력을 행사하실 수 있는 법 위에 선 분"이라고 신변의 위협으로 느낀 이유를 설명했다.

윤지오는 지난 5일 장자연 씨 사망 10주기를 맞아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얼굴을 공개했다. 이후 참고인 신분으로 대검찰청 검찰 과거사위원회 진상조사단에 출석했다. 3월 말로 예정됐던 검찰 과거사위의 장자연 씨 사건 재수사는 2개월 연장돼 5월 말까지 진행된다.

윤지오는 지난달 30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경찰이 신고 후 11시간이 넘도록 출동하지 않아 신속한 도움을 받지 못했다’는 사실을 공개해 파문이 일기도 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