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최민수, 핫이슈

최민수, 핫이슈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4.12 14:51
  • 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민수 (사진=연합뉴스TV)
최민수 (사진=연합뉴스TV)

최민수 보복운전 혐의 부인
최민수 절대 사실과 다르다
최민수 재판을 통해 잘잘못 가리겠다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최민수 혐의부인이 주목받고 있다. 보복운전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배우 최민수가 "모든 혐의가 사실과 다르다"고 혐의를 부인했다.

최민수는 12일 오전 서울남부지법 형사8단독 최연미 판사의 심리로 진행된 첫 공판에 출석했다. 혐의는 특수협박, 특수재물손괴, 모욕 등이다.

혐의를 부인한 최민수는 "먼저 이 자리에 이렇게 서게 된 것에 송구한 말씀드리고 싶다. 저 또한 민망한 마음이 든다"며 "제게 내려진 모든 혐의에 대해서는 절대 사실과 다르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고, 오늘 제가 법정에서 제 양심의 법에 따라 철저하게 시시비비를 가리겠다. 마지막으로 제 아내 강주은 씨께 사과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날 서울남부지법 형사8단독 최연미 판사 심리로 열린 재판에서 최민수 측 변호인은 "피해자가 먼저 접촉사고를 일으킨 뒤 제대로 된 조치를 하지 않고 도주했다"면서 "안전조치를 요구하기 위해 쫓아가다 벌어진 일이며 고의는 없었다"고 혐의를 부인했다.

최민수는 지난해 9월17일 서울 여의도에서 앞서가던 차량이 진로를 방해한다는 이유로 추월한 뒤 급정거해 사고를 유발, 상대방 차량을 손괴한 혐의를 받고 있다.

최민수는 사고 후 시비를 가리는 과정에서 여성 운전자인 피해자에게 모욕적인 언행을 한 혐의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최민수 변호인은 "피해자와 최민수씨 사이에 서로 모욕적인 언사가 오간 것은 맞지만 당시 주변에 사람이 많지 않아 모욕죄가 성립되지 않는다"며 법리 다툼을 예고했다.

재판부는 당시 최민수 동승자와 피해자, 사고 차량 정비사, 현장 목격자 등을 증인으로 채택했다.

앞서 검찰은 지난 1월 최민수를 불구속 기소했고, 당시 최민수는 "억울한 부분이 있는 만큼 재판을 통해 잘잘못을 가리겠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최민수의 다음 재판은 오는 5월 29일로 예정됐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