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9 23:05 (금)

본문영역

민혜연, 커플 비화는?

민혜연, 커플 비화는?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4.09 12: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혜원 (사진=채널A)
민혜연 (사진=채널A)

민혜연 이목 집중
민혜연 주진모와 결혼 예정
민혜연 김현욱 아나운서가 소개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민혜연이 주목받고 있다. 영화배우 주진모가 10세 연하의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 씨와의 결혼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9일 주진모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측은 "주진모와 민혜연 씨가 결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것은 맞지만 주진모가 현재 드라마 촬영 중이기에 정해진 날짜와 장소는 없다"라고 밝혔다.

주진모는 앞서 1월 민혜연 씨와의 열애를 인정했다. 민혜연 씨는 서울대학교 의대를 졸업했으며, 현재 S병원 뷰티비만 센터장으로 재직 중이다. MBC '기분 좋은 날' SBS '좋은 아침'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등에 출연하며 남다른 비주얼로 의사계 김태희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최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최근 연인으로 발전한 배우 주진모와 의사 민혜연 씨 커플의 비화를 밝혀 이목을 끌었다.

주진모와 민혜연 씨를 이어준 사람은 바로 김현욱 아나운서. 오랫동안 솔로였던 주진모가 좋은 사람 만나기를 바라며 소개시켜준 것으로 알려졌다. 채널A '김현욱의 굿모닝'을 진행 중인 김현욱은 프로그램에 민혜연 부원장이 출연하자 주진모를 떠올렸다.

소개팅을 부담스러워할 두 사람을 고려해 김현욱은 주진모와 민혜연이 처음 만나는 자리에서 자신의 아내와 함께 나가 동반 저녁식사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