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자유한국당 논평. 문재인 대통령의 장관 임명강행에 국민은 없었다.

자유한국당 논평. 문재인 대통령의 장관 임명강행에 국민은 없었다.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19.04.08 19:39
  • 수정 2019.04.08 19: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헌정사에서 정부의 독선으로, 독재 정치로 한 페이지를 장식

 

사진 자유한국당 캡쳐 

[서울시정일보] 자유한국당 민경욱 대변인은 8일 논평에서 문재인 대통령의 장관 임명강행에 국민은 없었다라고 논평했다. 정부는 장관 후보자 7명 중 1명 자신 사퇴 1명 지명철회 후 5명의 불량 장관을 임명을 강행한 것이다.    

이들 장관 후보자들은 전 김의겸 청와대 대변인처럼 부통산 투기 등등 온갖 부조리로 감싼 인물들이었다. 

민 대변인은 논평 전문에서 문재인 대통령이 야당과 국민들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모든 것이 ‘위선’뿐이었던 박영선 후보와 모든 것이 ‘북한’뿐이었던 김연철 후보 임명을 강행했다.  

대한민국 국민으로서의 최소한의 양심과 자질도 없는 사람들이 문 대통령의 임명 강행으로 장관직에 오른 것이다.  

국민의 공복이어야 할 후보들이 국민 앞에 책임 있는 소명조차 내지 못했는데도, 무슨 검증을 통과했기에 장관에 임명하는지 묻고 싶다.  

이쯤 되니, 문재인 대통령이 측은하고 가련할 정도다. 문 대통령 주변에 이런 사람들 밖에 없는 것인지, 우리나라 대한민국의 수준이 이 정도밖에 안되는지 허망할 뿐이다.   

국민무시는 물론이거니와 야당무시, 국회무시, 대한민국 무시까지. 문 대통령의 인사 강행에 국민은 없었다. 오늘 인사강행으로 남은 것은 문 정권의 탐욕 뿐이다.   

이 정권에는 모든 것을 가졌으면서도 아무것도 가지지 않았다고 하는 위선만이 가득하다. 가진 자들의 횡포, 갑의 횡포, 그리고 나만 정의롭다는 망상증에 빠진 환자들만 넘쳐난다.   

‘자질 부족, 명분 실종’으로 점철된 대통령의 인사 전횡이 독선을 넘어 만행 수준으로 치닫고 말았다.  

국민 시선이나 우려는 아랑곳없이, 경력 한줄 보태줄 간판 정치인의 특권과 위선 옹호가 국민의 뜻보다 소중함을 증명했다.  

황교안 당 대표는 강원도 속초와 고성 일대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 화재 현황을
파악하기 위해 5일 아침 피해 지역을 긴급 방문해 현장을 둘러보고있다.

최소한의 국가관조차 의심되는 통일부장관 임명을 강행하며, 북한과의 협력을 위해서라면 영혼이라도 다 바칠 준비가 되어 있다는 대통령의 속내만 만천하에 공표했다.  

정권과 여당이 부르짖던 민생우선과 협치란 말은 하나의 레토릭에 불과했음이 명확해졌고, 국정책임자라는 집권 여당의 존재이유는 좌파 사회주의 현실화를 위한 허울뿐이었음이 확실해졌다.  

갈등 지향, 북한 외곬사랑 정권의 다음 행보가 맥 빠진 국민들의 외면, 그리고 전면적 파국이 될 것임을 결국 오늘, 국민 어느 누구도 의심하지 않게 되었다.  

오늘, 문재인 대통령은 대한민국 독재의 역사를 새로 썼다. 그러나 자유한국당은 결코 문재인 정권의 일방적, 독자적인 밀어붙이기식에 굴복하지 않을 것이다. 지혜로운 국민들과 함께 오늘을 잊지 않고 반드시 심판할 것이다 라고 논평했다. 

이러한 자유한국당의 논평은 대한민국 헌정사에서 정부의 독선으로, 독재 정치로 한 페이지를 장식할 것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