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0 10:50 (토)

본문영역

낸시, 태즈먼서 한 컷

낸시, 태즈먼서 한 컷

  • 기자명 송채린 기자
  • 입력 2019.04.06 22: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낸시 태즈먼 (사진=모모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낸시 태즈먼 (사진=모모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낸시 태즈먼서 만족스러운 표정
낸시 태즈먼 본방사수 인증샷 
낸시 태즈먼 자연경관에 청순한 분위기

[서울시정일보 송채린기자] 태즈먼 낸시가 주목받고 있다. 모모랜드(MOMOLAND) 낸시가 '정글의 법칙 in 태즈먼' 당시 사진을 올렸다.

6일 모모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그루] 오늘 9시 SBS '정글의 법칙 in 태즈먼' 본방사수해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낸시는 분홍색 티셔츠를 입은 채 만족스러운 표정으로 하늘을 바라보고 있다. 낸시의 청순한 분위기와 함께 자연경관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낸시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쁜 낸시 나오는 정글의 법칙 꼭 본방사수할게", "낸시 너무 사랑스러워" "낸시 팬이에요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낸시는 2016년 모모랜드 미니앨범 'Welcome to MOMOLAND'로 데뷔했다. 낸시는 모모랜드 활동 이외에도 '막이래쇼', '난감스쿨' 등에 출연하며 예능감을 뽐내기도 했다.

또한 낸시는 웹드라마 '썸라이트'에 출연해 하민우와 호흡하며 연기돌로서의 입지를 보여주기도했다. 낸시는 아일랜드계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혼혈로 태어났으며 미국과 한국 복수 국적을 가지고 있다.

한편 이날 오후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에서는 뉴질랜드 태즈먼에서 불 없이 생존에 도전하는 병만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낸시는 윤박, 보라와 함께 채집팀을 결성해 먹을 만한 과일을 찾아 나섰다. 세 사람은 배와 사과를 따서 생존지로 돌아갔고, 여섯시간동안 공복 상태였던 병만족은 크게 반겼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