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재우, 핫이슈 이유

김재우, 핫이슈 이유

  • 기자명 송채린 기자
  • 입력 2019.04.03 18:10
  • 수정 2019.04.03 18: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재우 인스타그램)
(사진=김재우 인스타그램)

김재우 5개월 만에 SNS 근황 공개
김재우 아내와 잘 지내고 있어
김재우 걱정해 주신 모든분들 진심으로 감사

[서울시정일보 송채린기자] 김재우가 주목받고 있다. 개그맨 김재우가 5개월 만에 SNS에 근황을 알렸다.

김재우는 3일 자신의 SNS에 "5개월 만에 올리는 글이군요. 그간 여러분들은 잘 지내셨나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김재우는 이어 "그동안 저에겐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분에 넘치게 행복했던 순간도, 누구에게도 두 번다시 말하고 싶지 않을만큼 슬픈일도, 저에게 그간 5개월은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온전히 가족에게만 집중할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라고 근황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김재우는 "배우자의 사랑으로 극복하지 못할 일은 없다는 걸 배웠고 여전히 많이 부족하지만 진짜 아빠가 어떻게 되는 건지도 이제 조금은 알 것 같습니다"라고 했다.

김재우는 "아내와 저는 서로를 의지하며 아주 잘 지내고 있습니다. 걱정해 주신 모든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고마움을 표했다.

김재우는 2013년 3월 두 살 연하 조유리 씨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SNS를 통해 재치있는 입담과 아내에 대한 사랑꾼 면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김재우는 지난해 11월 이후 SNS 활동을 하지 않으면서 누리꾼들의 궁금증과 걱정을 자아냈다.

[다음은 김재우의 SNS 글 전문]

5개월 만에 올리는 글이군요. 그간 여러분들은 잘 지내셨나요?

그동안 저에겐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분에 넘치게 행복했던 순간도..누구에게도 두 번 다시 말하고 싶지 않을 만큼 슬픈 일도 저에게 그간 5개월은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온전히 가족 에게만 집중할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배우자의 사랑으로 극복하지 못할일은 없다는걸 배웠고 여전히 많이 부족하지만 진짜 아빠가 어떻게 되는건지도 이제 조금은 알것같습니다  아내와 저는 서로를 의지하며 아주 잘 지내고 있습니다 걱정해 주신 모든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