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중계, 어디서 볼수 있나
류현진 중계, 어디서 볼수 있나
  • 김수연 기자 <cjstk@gmail.com>
  • 승인 2019.03.29 0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현진 중계 (사진=MBC)
류현진 중계 (사진=MBC)

류현진 생중계 이목 집중 
류현진 중계 시간과 채널은?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류현진 중계가 주목받고 있다.

LA 다저스의 류현진 투수가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애리조나와 메이저리그 개막전에 선발로 나서 경기시간 및 중계채널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류현진은 29일 오전 5시 10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홈경기에 선발 등판한다.

류현진은 애리조나전에 통산 13차례 등판해 3승 3패 평균자책점 3.77로 잘 던져 개막전 활약이 기대된다.

애리조나의 개막전 선발은 옛 다저스 동료이자 사이영상 수상자인 잭 그레인키여서 팽팽한 맞대결이 예상된다. 메이저리그 개막전 선발은 우리 투수로는 박찬호에 이어 18년 만이다.

LA 다저스 로버츠 감독은 개막전을 맞이하면서 "길었다. 겨울과 스프링 트레이닝을 거치며 원하는 대로 준비를 했다. 재미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박찬호에 이어 류현진이 다저스에서 한국인 두 번째로 개막전에 선발 등판한다"고 언급했다.

로버츠 감독에게 개막전 선발투수로 나서는 류현진에게 어떤 점을 기대하는지 묻자 그는 "제구력과 호투를 기대한다. 류현진은 경기에 대한 이해가 뛰어나다. 투구 감각이 좋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류현진이 개막전에 나서 편하다. 아주 편하다. 지난해 잘 던졌다"며 그의 활약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류현진의 다저스와 애리조나 개막전은 오는 29일 오전 5시 10분 MBC 스포츠플러스에서 생중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