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으라차차 와이키키2' 새로운 얼굴 대거 등장

'으라차차 와이키키2' 새로운 얼굴 대거 등장

  • 기자명 송채린 기자
  • 입력 2019.03.25 22: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으라차차 와이키키2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으라차차 와이키키2 제작발표회
으라차차 와이키키2 이이경 망가짐 불사 
으라차차 와이키키2 안소희 걱정도 많고 설렌다 

[서울시정일보 송채린기자]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5일 열린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제작발표회에서 이이경은 "제가 시즌 1 때 '유작'이라고 할 만큼, 망가짐을 불사했다"며 "그래서 이번 시즌에도 감독님과 많은 이야기를 하면서 적정선을 찾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방송했던 시즌1은 스타 캐스팅 없이도 청춘의 유쾌함과 코끝 찡한 감동을 함께 그려내면서 시청자들로부터 호평받았다. 이번 시즌에는 시즌1의 주역들은 대거 빠졌다. 김정현은 건강 문제로 휴식 중이며, 손승원은 음주운전으로 구속됐다. 여주인공 정인선도 합류하지 못했다.

대신 새로운 얼굴들이 대거 등장한다. 원더걸스 출신 안소희는 "오랜만에 드라마를 하게 돼 걱정도 많고 설렌다"라며 연기력 논란에 대해서는 "세심하게 작은 부분까지 신경 쓰며 준비하고 있으니 전에 보여드린 모습보다는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 연출을 맡은 이창민 PD는 "즐겁고 편안하게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시즌1과 기본 틀은 변하지 않았다"라고 했고, 김기호 작가는 "다만 더 코믹해졌고 사고의 스케일도 훨씬 커졌다. 다시 한번 '깔깔' 웃겨드리겠다"라고 자신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대환장의 수맥이 흐르는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다시 모여들고만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꿈을 위한 도전을 유쾌하게 그려낸다.

한편 25일 오후 첫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에서는 김정은(안소희 분)의 다급한 호출을 받고 집으로 와이키키 게스트하우스로 집합하는 이준기(이이경 분), 차우식(김선호 분), 국기봉(신현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