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4 18:08 (수)

본문영역

승리 라멘집, 불똥 튀었다

승리 라멘집, 불똥 튀었다

  • 기자명 송채린 기자
  • 입력 2019.03.25 2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리 라멘집 (사진=아오리 라멘 부평점 인스타그램)
승리 라멘집 (사진=아오리 라멘 부평점 인스타그램)

승리 라멘집 불매운동
승리 라멘집 아오리 라멘 가맹점 피해 호소
'승리 라멘집' 아오리 라멘 본사 승리와 관계 정리

[서울시정일보 송채린기자] '승리 라멘집'이 주목받고 있다. '승리 라멘집'으로 유명세를 탔던 아오리 라멘의 일부 가맹점주들이 자신들의 매장은 승리와 관계가 없다며 불매운동으로 인한 피해를 호소하고 나섰다.

'승리 라멘집' 아오리 라멘 일부 가맹점들은 SNS 계정에 잇따라 공지문을 올려 "클럽 버닝썬이나 승리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순수 가맹점"임을 강조했다.

지난 22일 '승리 라멘집' 아오리 라멘 신림점은 공식 SNS를 통해 "전 빅뱅 멤버 승리(이승현)와 저희 신림점과는 전혀 무관한 관계임을 알려드리며 항상 맛 좋은 라멘을 손님께 제공하는 신림점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공지했다.

이후 24일 아오리 라멘 부평점 역시 "저희 매장은 승리(이승현) 씨와 전혀 친인척 관계가 없는 순수가맹점으로 클럽 '버닝썬'과도 무관한 매장이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변함없이 저희 매장을 방문해주시는 많은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항상 정성을 담은 맛있는 라멘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가맹본사인 '아오리 에프엔비' 측은 앞서 14일 SNS를 통해, 승리의 대표이사 사임 후 안정적인 영업을 위해 새로운 전문경영인을 영입했다고 밝혔다. 본사는 "국내 아오리 라멘 43개 매장 점주 모두가 승리의 지인이나 가족의 가게가 아니고 극히 일부"라면서 "무고한 가맹점주들에게 피해가 더 커지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오리 에프앤비는 "기존 가맹점주 및 아오리라멘 브랜드 보호를 위해 승리, 유리홀딩스와의 관계를 정리하기로 했고 새로운 파트너와 회사 경영권 양도를 협의 중"이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승리와 관련된 가맹점에서는 이번 사태로 다른 가맹점들에 피해가 번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 폐업 결정을 전했다"라고 덧붙였다.

승리가 운영했던 클럽 '버닝썬'이 경찰 유착, 마약 유통, 성매매 알선 등 각종 의혹과 논란에 휩싸이면서 아오리 라멘에도 불똥이 튀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