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서민우 사망1주기, 당시 상황 어땠나

서민우 사망1주기, 당시 상황 어땠나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3.25 16:5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민우 사망1주기 (사진=백퍼센트 공식 인스타그램)
서민우 사망1주기 (사진=백퍼센트 공식 인스타그램)

서민우 사망1주기 소속사 추모
서민우 사망1주기 수많은 팬들 애도
서민우 사망1주기 생전 모습 담긴 사진 공개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서민우 사망1주기 소식이 주목받고 있다. 서민우 사망 1주기를 맞은 가운데 백퍼센트 소속사가 추모글을 올렸기 때문이다.

서민우는 지난해 3월 25일 서울 강남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됐다. 119 구급차가 출동했지만 끝내 사망 판정을 받았다. 그의 나이 33세.

당시 서민우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갑작스러운 비보에 유가족을 비롯한 백퍼센트 멤버, 티오피미디어 동료 연예인 및 전 직원 모두 고인을 비통한 심정으로 애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민우 소속사는 "민우군은 팀의 맏형으로서 멤버들을 잘 이끌어 왔고 멤버와 팬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정이 많은 친구였다. 민우군을 아는 모든 이들이 그의 다정함과 성실함을 알기에 더욱 더 슬픔이 크다"고 애도했다. 

1985년생인 서민우는 지난 2006년 KBS2TV 드라마 '반올림3'로 데뷔해 '왕과 나' '드라마 스페셜-평앙까지 이만원', 영화 '특별시 사람들' '기다리다 미쳐' 등에 출연했다. 또한 2012년 백퍼센트로 데뷔해 큰 사랑을 받았다.

서민우는 백퍼센트의 기나긴 공백에도 맏형으로서 멤버들을 다독이며 팀을 이끌었다. 백퍼센트는 서민우의 군 제대 후인 지난 2016년 10월 '타임리프'를 발매하고 2017년 2월 '스케치북(SKETCHBOOK)'으로 연달아 활동하며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서민우 소속사는 25일 공식 SNS에 고인의 생전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리멤버 민우. 그 시간 그 순간. 추억 속에 당신은 언제나"라는 글을 게재하며 서민수 사망1주기를 추모했다.

팬들은 여전히 열려있는 서민우의 SNS를 찾아가 그리움을 표현하고 있다. 이날 서민우 사망1주기로 인해 그의 SNS에는 수많은 팬들이 몰려 "함께한 추억 평생 간직하겠다" "부디 그곳에선 행복하길 바란다"라며 서민우를 추모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