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진아 결혼, 행복한 순간

이진아 결혼, 행복한 순간

  • 기자명 송채린 기자
  • 입력 2019.03.21 14: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진아 결혼 (사진=이진아, 신성진 인스타그램)
이진아 결혼 (사진=이진아, 신성진 인스타그램)

이진아 피아니스트 신성진과 결혼
이진아 결혼 후에도 음악 활동 이어갈 계획
이진아 결혼 23일 경기도 성남서 비공개 결혼식

[서울시정일보 송채린기자] 이진아 결혼 소식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SBS 'K팝스타' 시즌4 출신 가수 이진아가 오는 23일 피아니스트 신성진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이진아 소속사 안테나뮤직 관계자는 지난 20일 "이진아 신성진이 23일 경기도 성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에는 안테나뮤직 식구들이 총출동한다"며 "샘김, 권진아, 차이(이수정) 등 '안테나 엔젤스' 멤버들이 축가를 맡았다"고 덧붙였다. 이진아와 신성진은 결혼 후에도 꾸준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이진아와 결혼하는 신성진은 대중적으로 크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음악가들 사이에서 유명한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다. 신성진은 최백호, 변진섭, 휘성, 길구봉구, 손동운 등의 음반에서 연주와 편곡자로 참여했다.

신성진은 이진아의 앨범에도 여러 번 도움을 줬다. 두 사람의 열애가 알려졌을 당시 이진아의 소속사 안테나뮤직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신성진이 이진아의 앨범 작업에 여러 번 참여했다. 미내앨범 '랜덤' 수록곡에도 2~3곡 정도 참여한 바 있다"고 밝혔다.

이진아와 신성진은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선후배 사이로, 2017년 8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열애 4년 만에 결혼에 이르게 됐다.

이진아 결혼과 관련 안테나뮤직은 측은 "이진아와 신성진은 현재 웨딩화보 촬영까지 마친 상태"라며 "두 사람이 4년간 만나왔고, 자연스럽게 결혼에 이르게 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20일 안테나뮤직에 따르면, 이진아와 신성진은 오는 23일 경기도 성남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