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0:33 (금)

본문영역

지윤미 갑자기 핫이슈 등극

지윤미 갑자기 핫이슈 등극

  • 기자명 송채린 기자
  • 입력 2019.03.18 15: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윤미 (사진=MBC '호구의 연애')
지윤미 (사진=MBC '호구의 연애')

지윤미 SNS스타이자 배우 출신 쇼핑몰 CEO
지윤미 '호구의 연애' 출연해 아름다운 미모 과시
지윤미 버닝썬 이문호 대표 과거 교제설 논란

[서울시정일보 송채린기자] MBC '호구의 연애'로 관심을 모은 지윤미가 클럽 버닝썬 이문호 대표와 과거 교제설이 다시 불거져 논란에 휩싸였다.

지윤미는 지난 17일 방송한 '호구의 연애'에서 남성 출연자들과 처음 만났다. 개그맨 양세찬은 "SNS에서 지윤미를 본 적 있다. 예쁘다고 생각했다"며 관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지윤미는 34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SNS스타이자 배우 출신 쇼핑몰 CEO다. 지윤미는 2013년 코미디TV '얼짱시대 7'에서 처음 얼굴을 알렸고 2015년에는 '지하윤'이라는 예명으로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에 출연한 바 있다. 이후 tvN '풍선껌', '두 번째 스무살', SBS '돌아와요 아저씨'에서 연기활동을 이어왔다.

지윤미가 '호구의 연애'로 관심을 받게 되자 과거 그와 이문호 대표의 교제설이 다시 언급되고 있다. 하지만 이 역시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설'에 불과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버닝썬 사내이사인 승리를 비롯해 그의 '절친'으로 알려진 정준영, 최종훈 등의 과거 혐의까지 밝혀지면서 이들과 조금이라도 연이 닿는 인물들까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지윤미와 이문호 대표의 열애설을 처음 작성한 것으로 보이는 누리꾼은 "버닝썬 관계자분들에 대한 글을 우연히 인터넷에서 본 것이 생각나서 올린 것"이라며 "사실 확인이 전혀 되지 않았다. 제가 올린 글을 2차적으로 퍼가신 분들은 모두 삭제해달라"고 요청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