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3-28 20:01 (목)

본문영역

이종현 SNS 폐쇄 이유는?

이종현 SNS 폐쇄 이유는?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3.15 14: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종현 SNS (사진=MBN)
이종현 SNS (사진=MBN)

이종현 SNS 내용 삭제
이종현 SNS 비공개 전환
이종현 SNS 이목 집중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이종현 SNS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종현 SNS 내용이 삭제되며 비공개로 전환됐다.

현재 군복무 중인 이종현은 15일 자신의 SNS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하고 게시물을 모두 삭제했다.

지난 14일 SBS '뉴스8' 측은 이종현이 정준영과 나눈 대화내용을 보도했다. 뉴스 측은 정준영과 이종현이 1대 1 대화에서 성관계 동영상을 받아 보거나 '빨리 여자 넘겨요' '어리고 예쁘고 착한 X 없어? 가지고 놀기 좋은' 등의 발언을 했다고 전했다.

이종현도 정준영 카카오톡 대화방 멤버라는 소문이 퍼진 지난 12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사회적으로 물의를 빚고 있는 해당 연예인들과 친분이 있어 연락을 주고받는 사이였을 뿐 이번 사건과 관련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

그러나 'SBS 8시 뉴스' 보도로 소문이 사실로 드러나자 FNC엔터테인먼트는 15일 "이종현이 오래 전 스스로 채팅방을 나갔기 때문에 과거 기억에 의존한 주장을 바탕으로 입장을 전했었다. 정확한 팩트 확인이 어려운 상태에서 해당 연예인의 과거 기억에 의존한 주장을 바탕으로 한 입장을 전할 수밖에 없었다"며 "사실을 감추거나 잘못을 감싸려는 의도는 전혀 없었다"고 해명하고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이종현 SNS는 이런 논란을 의식해 폐쇄된 것으로 보인다.

한편 밴드 씨엔블루의 팬들이 멤버 이종현의 퇴출을 요구하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디시인사이드 CNBLUE 갤러리는 15일 이종현 퇴출 요구 성명서를 발표, "가수이자 공인으로서의 본분을 망각하고 사회적 물의를 일으켜 CNBLUE와 FNC엔터테인먼트의 브랜드 가치와 이미지를 실추시켰다"고 이유를 설명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