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19 18:07 (금)

본문영역

이종현, 부적절한 언행 '깜짝'

이종현, 부적절한 언행 '깜짝'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3.15 02: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종현 (사진=SBS)
이종현 (사진=SBS)

이종현 여성 비하 발언
이종현 정준영 단체 카톡방 멤버 지목
이종현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입장은?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씨엔블루 이종현도 문제의 정준영 단체 카톡방의 멤버로 지목됐다.

14일 'SBS 8뉴스'는 가수 정준영의 불법 성관계 촬영 및 유포 혐의와 관련 "씨엔블루 멤버 이종현 또한 카카오톡 단체방과 개인방에서 성관계 동영상을 받아보거나 여성 비하 발언을 주고받았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종현은 "빨리 여자 좀 넘겨요. O같은 X들로"라고 했고, 정준영은 "누구 줄까?"라 답했다. 이에 이종현은 "형이 안 ***있으면 좋고 없으면 그냥 예쁜 X"이라고 하는 등 부적절한 언행을 주고 받아 충격을 안겼다.

이종현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공식 입장에서 "이종현은 정준영과 오래전 연락을 하고 지낸 사이였을 뿐 이번 사건과는 무관하다. 불필요한 오해나 억측 및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힌 바 있다.

그러나 이종현은 관련성을 부인한지 이틀만에 문제의 '단톡방' 멤버였음이 드러았다. 승리, 정준영, 용준형, 최종훈 그리고 이종현으로 이어진 파문은 당분간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앞서 경찰은 승리의 성접대 의혹을 확인하기 위해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의 내용을 조사했다. 이 과정에서 대화방에 함께한 정준영 등 지인들이 2015년 말부터 약 8개월 동안 상대의 동의 없이 촬영한 불법 영상을 유포한 사실이 드러났다.

한편 이와 관련 이종현 및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의 해명은 나오지 않고 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악재가 겹쳤다. 앞서 같은 소속 그룹 FT아일랜드의 최종훈이 음주운전 및 음주운전 언론 보도 무마 청탁 관련 시인을 하고 FT아일랜드에서 탈퇴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