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학의 동영상에 쏠리는 이목

김학의 동영상에 쏠리는 이목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3.15 01:3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학의 (사진=KBS)
김학의 (사진=KBS)

김학의 성접대 사실 동영상 추가 확보
김학의 동영상 사회적 파장 큰 내용 너무 많다
김학의 별장 성접대 의혹 피해 여성 인터뷰 공개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김학의 별장 성접대 의혹' 사건의 피해 여성 A씨의 인터뷰가 공개돼 이목이 쏠리고 있다.

KBS는 '뉴스9'에는 현장에 있던 피해 여성이 직접 출연해 인터뷰를 진행했다. 피해 여성에 대한 2차 가해를 막기 위해서 모습과 목소리를 보호하도록 했다.

민갑룡 경찰청장은 이날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의 '별장 성접대' 의혹 사건을 경찰이 수사했던 2013년 당시 김학의 전 차관의 성접대 사실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을 정도의 명확한 동영상을 추가 확보해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이를 근거로 김학의 전 차관을 특수강간 혐의 기소 의견으로 송치했으나, 당시 검찰은 '증거 불충분'으로 무혐의 처분한 바 있다.

'김학의 별장 성접대' 피해 여성 A씨는 "진실이 자꾸 더 많이 덮어지고 있는 게 지금 현실이라는 걸 알았다"며 "그 현실에 조금이나마 제 힘을 더 보태기 위해서 나왔다"고 말했다.

이어 "김학의 전 차관으로부터 수시로 성폭행을 당했고, 지금도 해코지를 당하지 않을까 두렵다"며 김학의 전 차관 부인과도 만남을 가진 적 있고, 그가 처음엔 회유하다가 폭언을 했다고 주장했다.

A씨는 "굉장히 난잡하고 말하기 힘든 사회적으로 정말 파장이 큰 내용들이 너무 많다"고 주장했다.

또한 이날 KBS 측은 김학의 전 차관과 부인의 입장을 듣기 위해 수차례 연락을 했지만 답을 받지 못 했다며 소명할 부분이 있다면 반론의 기회를 주겠다고 알리며 보도를 마쳤다.

한편 '별장 성접대 의혹' 사건을 재조사 중인 대검찰청 진상조사단은 김학의 전 법무부 차관을 15일 오후 3시 조사단이 자리한 서울동부지검으로 소환해 조사한다고 밝혔다.

진상조사단은 지난해 4월 검찰과거사위원회의 권고에 따라 2013년 김학의 사건과 관련된 경찰과 검찰 수사 과정에서 부실수사 여부 등을 조사 중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