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5 09:09 (목)

본문영역

정준영 마약검사, 어떤 결과 나올까

정준영 마약검사, 어떤 결과 나올까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3.14 16: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준영 마약검사 (사진=YTN)
정준영 마약검사 (사진=YTN)

정준영 마약검사와 불법 동영상 촬영 조사 
정준영 마약검사와 단체 카톡 대화방 공유한 경위 확인
정준영 마약검사, 소변과 머리카락 임의제출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정준영 마약검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불법 촬영한 성관계 영상을 유포한 혐의로 14일 경찰에 출석한 가수 정준영이 마약 검사를 위해 소변과 머리카락을 임의제출했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이날 승리와 정준영을 각각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성접대, 불법 동영상 촬영·유포, 경찰 유착 의혹 등을 조사하고 있다.

서울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정준영을 조사하면서 소변과 머리카락을 임의제출 받았다"고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전날 오후 민갑룡 경찰청장이 주재한 출입기자단과의 긴급간담회에서 정준영 씨의 마약 투약 여부를 묻는 질문에 "확인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마약 얘기를 언급했느냐'는 질문에도 "마약 단어가 안 나와도 개연성이 있을 수 있으니, 확인 정도는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정준영은 이날 경찰 조사를 받기 전 '약물을 사용한 적이 있느냐'는 기자의 물음에 명확한 대답을 하지 않았다.

정준영과 함께 피의자 신분으로 경찰 조사를 받는 승리도 지난달 경찰에 자진 출석했을 당시 마약 검사를 받았다. 다만 승리는 국과수로부터 최종 음성판정을 받아 혐의를 벗었다.

아울러 정준영은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를 받는다. 14일 오전 10시부터 경찰에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해 조사를 받고 있다. 경찰은 정준영이 성관계 동영상을 상대방 동의 없이 촬영했는지와 이를 단체 카톡 대화방에 공유한 경위 등을 집중 확인하고 있다.

또 2016년에 여자친구의 신체 일부를 몰래 찍어 고소된 사건과 관련, 정준영이 경찰에는 휴대전화가 고장 났다고 한 후 사설 업체에 문제없는 휴대전화를 맡긴 의혹 등 경찰과의 유착 정황에 대해서도 파악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