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최종편집:2024-04-20 10:50 (토)

본문영역

[사설]날개달린 아이손...제트기 같은 모양으로 태양을 향해...11월 13일 X1.1급 흑점폭발

[사설]날개달린 아이손...제트기 같은 모양으로 태양을 향해...11월 13일 X1.1급 흑점폭발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13.11.15 17: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손은 인공물인가?

[서울시정일보 황문권기자] 11월 14일 태양 뒷면에 거대한 흑점 폭발이 발생했다(사진 참조). 아마도 추정이지만 아이손의 영향으로 분석 되고 있으며 아이손과 태양과의 상호작용으로 인한 거대 흑점 폭발로 추정된다.

나사에 따르면 이번 태양흑점 폭발은 흑점 1897과 1890이 서서히 지구방향으로 향하고 있으며 또 지구방향으로 향하고 있는 몇 개의 흑점이 있으며 상당량의 흑점 폭발이 예상 된다고 전했다.(사진참조)

흑점번호 AR1890 은 그동안 많은 흑점 분화를 일으켰으며 비교적 낮은 수준의 플레어를 발생시켰다.
또 흑점번호 1897은 활성 영역이며 이 흑점의 크기는 약 목성의 크기라고 전해졌다.

참고로 태양 플레어는 강력한 방사선 폭발이다.

한편, 나의사랑 나의 우주라는 카페(http://cafe.daum.net/Loveuniverse)의 카페지기(치킨박사)에 따르면 날개달린 아이손 모양의 자료를 입수해 공개했는데(사진참조). 제트기 같은 모양으로 날개를 달고 태양을 향하고 있는 이아손이다.(태양도착 예정 28일~29일 경)

다음은 익명의 채럴러에 의해 채널링된 내용이다. 지금까지 들어난 아이손의 실체를 더욱 확신하게 만드는 채널링의 전문이다. 아무리 점검해보아도 그냥 지나칠 문제가 아니라는 판단이 기자의 생각이다. (10월 26일자 본지 보도 인용)
목성 크기만한 거대 태양 흑점의 폭발
{채널링 전문 시작} 아이손 이라고 알려진 혜성은 사실 혜성이 아닙니다. 혜성처럼 보일뿐이고 혜성처럼 보이게끔 창조된 것이기 때문입니다.

지구적 표현으로 적당한 단어는 아마겟돈 애로우가 될것입니다. 아마겟돈 애로우 알파벳 첫글자를 따서 AA라 부르겠습니다.

AA는 은하연합 사령부인 시리우스B 항성에서 특수 제조되었고 태양계 외곽에 위치한 스타게이트로 태양계내에 진입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이 혜성의 핵으로 알고 있는 부분은 지름이 약 20킬로미터인 밀도가 아주 높은 합성된 물질 구체로 제작되었고 지구적 표현을 쓰면 하나의 거대한 전자기 플라즈마 발전기와 같습니다.

이러한 밀도 높은 합성물질 구체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코마는 구체에서 방출된 전자기 플라즈마이고 이것이 태양 포톤과 융합되었을때 강력한 핵폭발을 일으키게 되는 촉매제 역할을 하게 됩니다.

AA에는 3개의 추진체와 1개의 항로조정 기체가 있으며 지구에서 허블등 천체 망원경으로 관측시 혜성 핵과 꼬리 주위로 이해하기 어려운 이상한 물체들이 보이는 이유가 바로 그때문입니다.

3개의 추진체는 1개의 항로조정 기체에 의해 조절되며 항로조정 기체는 은하연합 함대에 의해 조정됩니다.
속도는 광속의 75% 수준을 낼수 있으나 태양계 내에서는 초속 30~40킬로 이내로 속도와 항로가 제어되고 있습니다.

애로우란 영어 단어가 화살인 것은 여러분들 모두 알고 있을것이고 화살하면 언뜻 떠오르는 것이 있을것인데 그건 바로 과녁이 될것입니다.

아마겟돈 애로우의 과녁은 바로 태양입니다.

아마겟돈 애로우의 전자기 플라즈마가 태양의 광자 에너지를 초슈퍼 플레어화 시키기 위한 폭발 기폭제 역활을 하게 될것이고 이에 따른 초 대규모 포톤 핵 융합의 폭풍은 지구로 모두 쏟아져 들어오게 될것입니다.

이러한 일련의 모든일들은 형제이고 자매인 여러분들의 의식을 상승시켜 깨우기 위함이고 지구를 5차원 테라로 전환 시키기 위한 마지막 그랜드 피날레를 위한 과정입니다.

쉘라메 쩨/ 쉘라메 쩨덴/ 쉘라메 쩨이덴츠[채널링 전문 끝]

체널러에 의해 수신된 채널링 전문과 지금까지 언급한 아이손의 내용이 확실하게 똑 같다.
이는 너무나도 놀라운 사실이다. 이 광대한 우주에서 은하계에서 태양계의 세계는 인류는 이제 걸음마를 띤 단계다. 또한 우주 속에서 하나의 점 같은 지구행성 이 속에서 약 70억 명에 이르는 인구가 살고 있다. 이상한 경제문명의 발전은 종이에 인쇄된 돈 앞으로만 전속력을 내 달리고 있다. 인간의 행복은 아예 없다.

기자는 아직은 인류는 원시인(어린아이)이라고 평가한다. 인간은 아직도 여자의 마음도 모르는 인간의 세계다. 또한 지금의 인류 과학의 발전도 이 우주에서 본다면 아직은 미개한 수준이다. 외계는 언제인지 모르나 UFO를 운행하고 인조인간을(3D프린터) 만들어 아바타로 작은 UFO를 운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인간들이여 현재 지구 위를 날고 있는 수많은 UFO들을 보라.


현재 아이손 모습이다
날개 달린 모양으로 태양을 향해 항진하는 아이손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